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김종민이 밝힌 1박2일 외모순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3등 김종민에 


발끈 하는 차태현 


"웃기고 앉아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얘기하지마 거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똑같이 생겼는데 형태만 다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만 달리 됐을 뿐 같은 이목구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사실 1.2위 다음부터는 난장판" 


이게 팩트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세상 무의미한 그들만의 리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김종민도 절대 못생긴 편 아닌 거 보면 프콘이형 빼고는 1박 2일 생각보다 다 외모 준수함ㅋㅋㅋㅋㅋ


원래 김준호가 대학때 앉아있을때는 인기짱이라고했음....


내가 볼 때 윤시윤 정준영 김준호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순


난 차태현 -> 윤시윤 -> 김준호 -> 김종민 -> 데프콘 ->정준영


보톡스 맞은 김준호가 박시후 아닌가? 그정도면 잘생긴거


김종민도 엄정화 백댄서 시절에는 잘생긴거로 유명했지


차태현 가수하고 잘나갈때는 어마어마했는데ㅋㅋㅋㅋ


김준호 리즈시절 사진보면 진짜 존잘인데


김준호는 진짜 얼굴 잘생겼는데 하는것도 그렇고 피지컬이나 비율이 똥망이고 살이 좀 쪄서 그렇지ㅋㅋㅋ 얼굴 하나만 보면 꿀리지 않음 ㅋㅋㅋ



김준호 차태현 김종민도 리즈시절보면 쩖


김준호 존잘인데


정준영이 잘생긴건지 잘 모르겠던데


김준호 정색빨고 있으면 잘생김 장혁닮음


정준영-김준호-윤시윤-차태현 // 김종민데프콘 인기, 이미지 다 빼고 얼굴만 봤을때


사실 다 나이가 있어서 그렇지 데프콘만 빼면..


데프콘을 어따 비벼 ㅋㅋ 데프콘이 닥 1위지


얼굴만 보면 김준호1등


데프콘이 은근 인기는 있는데 외모는 쩝


시윤 김준호 정준영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같은 외모 존나 좋은듯


김준호도 원래 연영과 출신이라 배우느낌도 나고 존잘인데 개그맨하면서 많이 먹고 술도 마시면서 얼굴 부어서 그렇지


김준호 분위기 때문에 그렇지 외모만 보면 정준영보다 잘생긴거 같은데


윤시윤 차태현 정준영 김종민 김준호 넘사 대준이


차태현은 미남이라기보단 훈남이지. 여자들이 극 좋아하는 훈남


갠적으론 윤서인 정준영 차태현 데프콘 김준호 김종민순


김종민도 백댄서 시절땐 쌉존잘이였음


정준영이 제일 잘생긴거 같은데


여자 기준 윤시윤 정준영 차태현 미만 잡이지ㅋㅋ 성형 빼면 윤시윤 차태현으로 끝이고


김종민 이미지때문에 그렇지 잘생긴편 아님?


[관련글]


(라디오스타)남들이"예"라고 할때 혼자만 "아니"라고 하는 이용진


(라디오스타)강타가 이진호 입대 날 눈물을 흘린 사연


(라디오스타)크러쉬 콧구멍에 라이터 넣기


(라디오스타)남주혁이 팀킬한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