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크러쉬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어머님들과 함께 하는 모임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개모임이다. 


크러쉬의 반려견 사랑은


팬들사이에서 유명하다. 


사진=크러쉬인스타그램

사진=MBC'라디오스타'



뜻밖에 친화력 보여준


크러쉬 


ㅎㅎㅎ


사진=MBC'라디오스타'



주기적으로 만나고 


반찬도 챙겨주시는 


어머님들~


"두유형 이따 나와요"


귀여움 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방송 모니커링에 선물과 강아지 생일 파티까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어머님들과 개모임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크러쉬~


활발한 음악 활동도 기대합니다.^^


<댓글 반응>


크러쉬 진짜착하고 좋아요.항상 응원하는 개모임 아줌마입니다^^


친화력 무엇ㅋㅋ


개 생일파티 ㅋㅋㅋ 귀엽다 크러쉬! 크러쉬만의 그 귀여운 매력이 있음 ㅋㅋ


두유두유두유 


두유 넘 귀여웡ㅠㅠ 아이뽀랑


신효섭 친화력 무엇 사람 좋은게 느껴져요


크러쉬 매니저 아버지께하는거보고 인성 참 좋음을 알았는데. 그후 팬되었음~~대박나세요


두유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


[관련글]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라디오스타)김수용이 미국에서 악어가죽 밀수범으로 몰린 사연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