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슈퍼맨이돌아왔다' 제주도에 온 슈돌 아빠들과 아이들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아침 일찍 일어난 시하와 나은이


아침부터 신남


놀이 삼매경 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그동안 


겁만던 시하가 어느덧 


리드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이때 벌떡 일어난 건후


일어나자 마자 


"누나 어디갔어???"


귀여움~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샘과 벤틀리도 일어남 


안피곤한 시하 


"노우!!!"


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벤틀리에게 뽀뽀해주는 나은이~


"쪽~~뽀뽀했어요~"


밴틀리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알콩 달콩한 벤틀리와 나은이를 보자 


질투폭발한 건후 ㅋㅋㅋㅋㅋ


건후한테도 나은이 뽀뽀


쪼~~옥~~


ㅋㅋㅋㅋㅋ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누나한테 아침 부터 뽀뽀 받고 


기분 좋은 건후 


귀여워 ㅠㅠㅠㅠ


<댓글 반응>


BEST아..세상귀여워..어떡해.... 


BEST나은이가 자기 누나인 줄을 아는 게 신기하고 참 귀엽다 


BEST건후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 


BEST나은이 진짜ㅜ 애기가 애기를 저렇게 잘 챙겨주는거보면 진짜 천사가 따로없다...♡ 건후뿐만아니라 벤틀리에 윌리엄도 잘챙겨주는게ㅜ


BEST꺅~~~ 건후 웃는거봐~~♡


BEST나도 건후같은 동생 있었으면 아침점심저녁으로 뽀뽀하고 싶을 것 같다 넘 귀여워ㅠㅠㅠ❤️❤️ 


BEST아ㅠㅠㅠ 건후 넘 기여워ㅠㅠㅠ 볼빵빵한거 봐ㅠㅠㅠ 



BEST건후 진짜 완전 볼매~~~볼수록 사랑넘쳐♡


BEST꿀나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BEST건후야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BEST건후 너무 사랑스러워ㅜㅜㅜㅜ❤️❤️❤️


BEST건후랑 벤틀리 넘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BEST건후야...ㅠㅜㅜㅜ벤틀리ㅠㅠㅠㅠ... 


BEST아고 이뻐! 


BEST나은이 나올때 도경완 아찌가 추임새 넣어줘야 흥나는데ㅠㅠ 


[관련글]


(슈퍼맨이돌아왔다)귀요미 벤틀리 vs 건후 달리기 대결


(슈퍼맨이돌아왔다)화장놀이로 꽃단장한 나은이


(슈퍼맨이돌아왔다)아이를 아빠에게 맡기면 생기는 일


시안 X 나은 첫만남 꽁냥꽁냥 소나기 데이트


벤틀리 생애 첫 수박 먹방 '아니 이맛은?' (영상)


슈돌, 샘 해밍턴 아들 띵똥이 탄생 순간(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