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이만기 목욕탕 소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동네 아줌마들 사이에서 


돌고 있는 소문을 


듣고온 이만기 부인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이만기가 덩치는 되게 큰데


뭔가는 크지 않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찬물에 들어가셨어요?"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허벅지가 너무 굵어서 상대적으로 그렇게 보이는게 아닐까?


남자들의 견제인가? 아내들은 어짜피 못보니깐 아뮤튼 작음, 나보다 작음!


???: 여보가 잘못 본거 아니야? 안그렇던데..


??? : 추워서;; ㅎㅎ


찬물 ㅁㅊ ㅋㅋㅋㅋ


찬물 ㅋㅋ 윤종신 드립 진짜


윤자기마무리보소



윤종신 ㅋㅋㅋㅋㅋ


몸이 커서 작아보이는거 아니냐 ㅋㅋㅋ


국진이 아조씨 엄청 좋아하네 ㅋㅋ


윤종신ㅋㅋㅋㅋㅋ


윤쟈기 해트트릭 ㄷㄷ 저건 영상으로보고싶은데 영상이 없음 짤만 돌아다님


아재들 괜히 노가리까면서 과장하는거지


윤자기 위치선정 ㄷㄷㄷ


이만기 허벅지보면 크기가 중요한게 아닐듯 대한민국 대표 장사인데 뭐


[관련글]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라디오스타)김수용이 미국에서 악어가죽 밀수범으로 몰린 사연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