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크러쉬의 개인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콧구멍에 이것저것 


다 들어간다는 


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친구들과 장난치다 발견한 재능 


콧구멍에 라이터도 들어간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김구라의 딱딱한 코와


크러쉬의 말랑말랑한 코 


촉감 교환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누님들 취향 저격하는 


크러쉬의 콧구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본격적으로 시작된 


콧구멍 개인기 


10원짜리 동전은 


아주 가쁜하게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차태현과 김구라 시도


심지어 제시도 시도 


하지만.....


모두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콧구멍에 500원 짜리 넣기를 


성공하자 


더 넣어보자고 


요청 쇄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동전은 크기에 관계 없이 


모두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이어진 라이터 콧구멍에 넣기


무리없이 성공 하는 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예능에 최적화된 


개인기를 선보인 크러쉬


악마의 재능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그거생각난다 나혼자산다에서 전현무가 크러쉬 코 벌에 쏘였냐고 ㅋㅋㄱㅋㅋㅋㅋ 


BESTㄱㄲㅋㅋㅋ에 귀엽누 ㅋㅋㅋㅋㅋㄱ 


BESTㅋㅋㅋㅋㅋㅋㅋ역시 콧구멍이 큰 소년 크러슄ㅋㅋㅋ흑흑흑미 


BEST차태현 자기코 만지는거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개웃겨 코를 왜만지거있음 김구라랑ㅋㅋㅋㅋㅋㅋㅋ 


BEST효뿌....역시


BESTㅠ.ㅠ이게모야. .ㅠ왜 크러싀한테 아. .왜저래. .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듀금 



BEST썸네일로봤을때 씨지일거라고 생각했는데 ㅠ 내코가 아파 ㅋㅋ


BEST다들 저러다 응급실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없는 아주씨들


BESTㅋㅋㅋㅋㅋ힙합계의 이홍렬이네 


BEST크러쉬 현타온표정ㅋㄱㄱㅋ 


BEST크러쉬는 콧구멍이 매력이징


BEST크러쉬 졸귀 ㅋㅋㅋ


BEST신기하네 ㅋㅋㅋ


[관련글]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라디오스타)남주혁이 팀킬한 이유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