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가수 강타와 이진호의 애틋한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이진호 군 입대당시 


일부러 중국에서 달려와 


훈련소까지 데려다 준


강타.


사진=MBC'라디오스타'



그날 비가 억수로 많이와 


드라마가 연출된 됐다고 한다.  


입영행사 없이 장병들은 입소하고 


가족들은 돌아가게된 상황 


사진=MBC'라디오스타'



빗물이 많이 고여있는 흙탕물에 


철퍼덕 엎드려 부모님게 큰절을 하게된 


이진호 


실수였지만 찡한 장면 연출 됨


사진=MBC'라디오스타'



극적인 장면 연출후 


부모님께인사하고 


친구들에게도 인사하고 


숨어서 보고 있던 강타에게 


"형 갔다올게요" 하는데 


눈물을 흘리고 있던 강타 


ㅎㅎㅎㅎㅎㅎ


사진=MBC'라디오스타'



이진호 : 형 갔다올게요...


강타 : 꺼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눈물이 많은 나름 상남자 


강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꺼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왜 이렇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예전부터 눈물 많은 오빠였는데 아직도 유효하구나 ^^ 


BEST오늘 진짜꿀잼ㅋ


BEST꺼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초반에 노잼이미지때문에 약간 지루했는데 중간서부터 겁나웃었네 ㅋㅋㅋ


BEST강타는 정말 좋은 사람인게 느껴짐ㅎㅎ 



BEST꺼져♡ 


BEST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꺼져ㅋㅋㅋ 


BESTH.O.T. 때 부터 눈물이 많았지요.....ㅋㅋㅋㅋㅋㅋ 


BEST원래 좀 잘 울긴 하지....아시아 울보 ㅋㅋㅋㅋㅋㅋ 


BEST강타 너무 좋다 


BEST어찌 강타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목소리가 저리 부드럽고 그러냐~ 고대로다 고대로~


BESTㅋㅋㅋ진짜 아끼는 동생인가보다. 보기 좋아요~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라디오스타)크러쉬 콧구멍에 라이터 넣기


(라디오스타)남주혁이 팀킬한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