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이용진의 박승대 따라잡기


 라스에나와 하드캐리하는 이용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SBS'웃찾사' 활동 당시 소속사 사장 박승대(개그맨)에게


유일하게 대들 었던 박승대


당시 박승대는 노예계약 문제로 많은 대중의 


질타를 받았다. 


사진=MBC'라디오스타' 



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꿈이 뭐야"


"어떤 MC가 될거야?"등의


박승대의 질문에 


다른 동료들은 


FM 대답을 했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여행작가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철저히 모른척 하는 이용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너 진짜 나가"


이용진에게 한방 먹은 


박승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나가라고 화를 내며 손짓을하다 


귀를 치는 박승대


하도 쳐서 빨개졌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드디어나왔넼ㅋㅋㅋㅋㅋ이용진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용진 나가!!!!


BEST박승대씨 웃찾사 전성기때 개그맨들 조금만 잘챙겨줬으면 저런개그맨들 계속 데리고 흥했을텐데...ㅋㅋㅋㅋ 


BEST이용진 핵웃곀ㅋㅋ 


BEST모르는척 시치미떼는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 


BEST당신의 똘끼를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그땐 1관에있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핵꿀잼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오늘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게제일ㅇ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


BEST오늘 꿀잼 진심 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용진 하드캐리ㅋㅋㅋㅋㅋㅋ이용진 오늘 너무 웃겼엌ㅋㅋㅋ


BEST이용진좋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최고의 수혜자는 박승대


BEST이용진다시나와!!!! 군만두 ㅋㅋㅋ

 

BEST개웃겨시ㅣ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13년 여름 복무할때 위장떡칠하고 훈련지역 화장실에서 뵜는데 진짜 좋으신분이에요 차에 있던 먹을거도 주시고 걸스데이랑 촬영하니 놀러오라고 하시고 ㅋㅋㅋ 마침 그날 온도가 심하게 높아져서 휴식주라는 명령받았는데 중대장님께 휴식대신 연예인구경 졸라서 갔는데 이진호님은 전역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라면서 막 진짜 친절하게대해주셨어요ㅠ 걸스데이보고 저기 군인아저씨들한테 인사해주라고 하곸ㅋㅋㅋㅋㅋ진심 위장 땀에 흘러내려서 되게 지저분해보였을텐데도 이용진 이진호님 두분이 제일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동이였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형님들!! 


[관련글]


(라디오스타)강타가 이진호 입대 날 눈물을 흘린 사연


(라디오스타)크러쉬 콧구멍에 라이터 넣기


(라디오스타)남주혁이 팀킬한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