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골목식당' 조보아가 골목식당 MC로 출연하기 전에 


출연했던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 


사진=SBS'골목식당'



장사를 시작하기전 


음식점들의 상태를 본


김세정은 자신이 느낀 음식점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음식점의 인테리어를 본 김세정은


음식과 음식점의 인테리어 색상이 


맞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한다. 


맛도 중요하지만 음식과 가게의 


분위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지적한다. 


사진=SBS'골목식당'



음식을 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분위기가 좋아야 맛도 좋은 법 


음식과 인테리어의 


궁합도 굉장히 중요하다. 


사진=SBS'골목식당'



떡볶이를 좋아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김세정은


메뉴 구성에 대한 아쉬움을 


지적한다. 


사진=SBS'골목식당'



튀긴 만두가 아닌 일반 만두를 


그대로 떡볶이 국물에 넣을 경우 


국물이 끓으면서 만두가 터져


내용물(만두소)이 떡볶이와 섞일 수 있다.


사진=SBS'골목식당'



새로운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빨리 빨리 이루어 


지고 있지 않다. 


김세정은 음식점의 회전율이 


좋지 않다는 지적을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결국 가르칠게 없어서 하산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아이돌 그룹 활동 특성상 


처음부터 임시 MC 였다고 한다.


<댓글 반응>


백종원이랑 롤이 겹쳐서 제거당함 ㅋㅋㅋㅋㅋ


포지션겹치는 백종원이 밀어냈다는게 학계정설


캬 라이벌이라서 좌천...


백종원롤이 사라지네 ㅋㅋㅋㅋㅋㅋ


백노스,김세정을 제거를 지시


그러고보니 진짜 하산했네 ㅋㅋ


견제 ㄷㄷ


졸업제였던거임 ㄷㄷ



세정이는 진짜 일등신붓감이다..


와 근데 어떻게 저런걸 다 알지


나중에 아이돌 안해도 잘먹고살겠다.


세정이는 저거 진짜 많이 먹은 티가 나더라. 너무 잘 알아 ㅋㅋㅋ


세정이 같은 애 딱봐도 연예인 안했어도 뭘하든 야무지게 잘했을 스타일.


세정이는 진짜 뭘해도 성공했을 사람임.


저쪽으로 센스가 있긴 한가보네


우리 세정이 매력쟁이야


김세정이 예능으로 뜰만한 인재인데 그룹이...


진짜 하산했네ㅋㅋ



김세정 예능 보다보면 보통내기 아니더라. 예능짬밥 먹을대로 먹은 연예인들이랑도 어지간하면 말빨 안짐


눈치빠르고 뭐든 빨리 배우는거같음ㅋㅋ


세정이 나이도 어린데 명석한게 타고난거같다


이런거 말고도 다른 예능에서도 하는거보면 기본적으로 머리가 진짜 똑똑한거같음


아직 젊은 친구인데 ㄹㅇ 똘똘하네 얘는 아이돌안하고 뭘 했어도 될 친구


어릴 때 고생하나 바르게 자란 인생 스토리 보유, 똑순이 같은 똑똑함, 이쁨, 힘도 셈, 페인트 묻으면 정색 포상. 합격!


세정이가 똑똑하기도하고 예능나가서 기도 안죽고해서 괜찮음


뭘하든 성공할 타입이네


세정이 넘조아 ㅠㅠ


[관련글]


(골목식당)인터넷에 도는 짤을 본 백종원


(3대천왕)백종원이 먹으면서 욕한 떡볶이 '부산 범일동 매떡'


(골목식당)백종원이 칭찬한 특급 막창집 '포방식당'


(골목식당)백종원이 극찬한 돈까스 끝판왕


(골목식당)백종원이 조보아를 한식대첩에 데려가지 않은 이유


(한식대첩)백종원의 요리 지식, '백'과사전


(골목식당)골목식당 출연후 조보아의 표정변화


(골목식당)흔한 분식집 라면 조리 상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