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배틀 그라운드에서 팀킬한 남주혁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배틀 그라운드 아이디가 


'남주혁1' 실명을 사용하고 있었던


남주혁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서로 대화를 하며 전술을 


짜야 하기 때문에 


남주혁 자신의


목소리가 그대로 


다른 사람에게 전달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4명이서 게임을 하던 도중


친구가 실수로 


"주혁아 주혁아"라고


부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모르는 사람도 듣다 보니 주혁을 알아채린 


3번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찔려서 게임에서 자주하던 목소리로 


바꾼 김주혁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내일 스케줄 없으시구나 하는 3번분이


끝까지 남주혁을 의심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남주혁은 정체를 숨기기 위해 


게임 안에서 4명이서 같이 차를


타고 가다가 죽여 버렸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데혀?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죽여버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처 능력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목소리변조 뭔데 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ㄱㄱ


BEST목소리 진짜 귀여어 


BEST목소리 변조를 왜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남주혁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배그이야기좀 더 듣고싶은데 ㅂㄷㅂㄷ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BEST나 왜..안 3번... 


BEST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진짜 가늘다


BEST배그하나본데?ㅋㅋㅋㅋㅋ


BEST안 그래 보이셨는데 어렸을 때 힘드셨겟어요 지금은 괜찮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BEST왜죽옄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라디오스타)목욕탕에서 퍼진 이만기 소문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라디오스타)하정우가 이상형이라던 제시 면도기 행사장에서 만난 썰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라디오스타)김수용이 미국에서 악어가죽 밀수범으로 몰린 사연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