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골목식당' 백종원이 칭찬한 막창 맛집 


서대문구 홍은동 포방터 시장 '포방식당'


(위치 정보) 


사진=SBS'골목식당'



막창은 특히 삶는 것이 중요한데


아주 잘 삶았다는 칭찬을 받았다. 


사진=SBS'골목식당'



막창을 아주 맛있게 


계속 먹는 백종원


조보아도 먹어 보고 싶은 


표정 


ㅋㅋㅋㅋㅋ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의 막창 맛있게 먹는 방법 


막창을 2~3번 씹고 기름이 나올때


생마늘을 먹으면 


증~~말 맛있다. 


ㅋㅋㅋㅋㅋ


사진=SBS'골목식당'



하나만 더... 하나만 더...


백종원의 시식이 길어지자 긴장하는 


막창집 아주머니 


사진=SBS'골목식당'



막창 전문점 해도 될 것 같다는 


칭찬에 기뻐하시는 두분


세러머니로 뽀뽀 쪽~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골목식당'



다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 것이 


막창 소스~ 


백종원은 소스를 직접 


다시 만든다.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이 만든 소스 비율이 


궁금하신 아주머님 


너무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골목식당'



소주한잔 먹으면 되겠다는 


특급 칭찬에 


기뻐하는 아저씨 아주머니~ 


물개박수~~


사진=다음지도


상호명 : 포방식당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중앙로 8길 19, 1층 


전화 : 02 3417 0626


<댓글 반응>


BEST아저씨 아주머니 사이가 너무 보기 좋은데... 제가 적응이 안됐는지 눈을 질끈 감았습니다 적응해 갈게요 ㅎㅎ


BEST정말 이런 가게를 솔루션 해야 한다^^ 


BEST아 진짜 화사 곱창대란에 이번에 막창대란 나겠네,,맛있어보인다


BEST아주머니 귀여우시다 ㅠ ㅠ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BEST이런 집이 진짜 취지에 맞다고 생각함 


BEST와 소스 만드는거 너무 멋있다 근데 진짜 이런 기본 실력 되는 집을 돕는게 취지에 맞지 


BEST이런 가게를 솔루션 해야지... 솔직히 홍어집... 그 집은 그냥 노답... 중요한 건 막창 먹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ㅎㅎ 



BEST이게바로 행복한 부부지 ㅎㅎ 


BEST열심히 하신분들은 뭐~~~ 


BEST저 집은 음식이 없어도 배부르고 기분 좋아..ㅎㅎ 


BEST막창집 여사장님 너무 귀여우심❤❤그리고 막창 보는데 진짜 침이 고였음


BEST아주머니 너무 귀여우세요 ㅠㅠㅠ 막창 먹고싶다 


BEST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 


BEST두 분 다 귀여우셔ㅋㅋㅋ 


BEST막창 먹고 싶다ㅜㅜ


[관련글]


(골목식당)백종원이 극찬한 돈까스 끝판왕


(골목식당)백종원이 조보아를 한식대첩에 데려가지 않은 이유


(골목식당)골목식당 출연후 조보아의 표정변화


(골목식당)흔한 분식집 라면 조리 상태


(골목식당)최악의 피자를 먹고 '욱'한 백종원


(골목식당)순이익 0원 맛없는 분식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