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내동 만화거리


순수익 0원 분식집 


사진=SBS'골목식당'



손님이 없어 정성도 없어진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는 분식집


소면은 간장만 넣어도 맛있는데 


이집은 그마저도 맛이 없는 집이다.


사진=SBS'골목식당'



장사가 안되고 손님이 없으니까 


어묵을 넣다 뺐다를해 


말렸다 불렸다를 해서 


국물에 어묵의 기름진 맛이 들어가 


애초에 생각했던 멸치육수맛은 


없어질 수 밖에 없다고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깁밥이나 떡볶이 맛을 본 


백종원은 


깊은 한숨을 쉰다.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의 개인적인 입맛보다는


대중이 원하는 맛이 


정말 맛이 없다는 것을


표현한 것이다. 


사진=SBS'골목식당'



정말 엄마가 해주는 음식이라고 느껴진다는 것이 


맛은 없지만 음식에 재료도 푸짐하고 


속재료에서 사랑이 넘친다고 한다. 


정만 넘친다는 평이다. 


사진=SBS'골목식당'



장사에 자신이 없어서 분식집을 그만 하시려고 한 사장님


이에 백종원은  가게를 포기하려고 한 사장님이 뭘 못하겠냐며 


같이 노력하자고 한다. 


골목식당에 한번 신청했으니 마음대로 못나간다며 


자신과 함께 솔루션을 찾자고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나가고 싶어도 가게가 안나간다고 하신 사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지를 불태우시는 분식집 사장님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은 분식집 사장님 처럼 


음식솜씨만 믿고 음식점 시작하시면 안된다는 조언을 한다. 


분식집 사장님도 말리고 싶다는 마음을 전한다.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은 일단 골목식당 하게 된이상 


멱살을 잡고라도 끌고 갈것이라며 


함께 개선하면 된다고 말해주며 


사장님께 의욕을 주입시켜 준다. 


사진=SBS'골목식당'



지금까지 출연했던 음식점과는 다르게 


방송 촬영 온다고 해도 


청소를 안하신 사장님


평소 장사하시는'초심(?)'을 


잃지 않으셨다고해 


빵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골목식당'



정말 음식점에서 기본적인 것들을 지키지 않는 분들이 많다.


기본적인 조리기구 위생이나 음식 보관 등 부터 개선해야 한다.


백종원은 이런 방식은 절대 금지라 조언했다. 


<댓글 반응>


BEST솔직하게 가식없이 잘못한것은 잘못했다고 말하고 고치면 되는거지 음식이야 솔루션 받아서 그대로 잘하면 되고.. 파스타집처럼 뻔히 걸릴 거짓말하는 것보다는 아주머니가 더 진정성있어 보이고 정이간다.


BEST가게가 안나간게 전화위복이 되어 더더욱 잘되셨으면 좋겠습니다.


BEST솔직히 가게 내놓은지 4개월이 지났는데 무슨 자신감이 있겠냐......정말로 현실적인 골목식당을 보여주는듯 하다....


BEST가게 성공을 떠나서 좀 더 자신감 가지시고 행복하셨으면


BEST백종원이 악역을 자처하네. 악역도 쉬운일은 아니지요.


BEST이 집 짠하더라 주인장 정말 다 포기한 느낌 ㅠ



BEST나이 40 넘으면 자기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말이 있다. 관상가가 아니니, 뭐라 자세히 썰풀 것도 없지만, 그냥 인상이 너무 좋으시다. 다소 농담이 섞였지만, 충분히 기분 나쁠 수 있는 신랄한 비판에도 바로 드러나는 표정이나 리액션을 보면 전혀 원망이나 기분나쁜 기색이 느껴지지 않는다. 물론, 그만큼 자신의 음식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져서 그런 것일 수도 있고, 그것이 꼭 긍정적인 면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주변에 한 소리 들으면 입부터 대빨 나오는 사람들에 질려있던 시청자들에게는 당연 호감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는 듯.


BEST잘되셨으면좋겠네요 응원합니다


BEST우리 동네네요. 꼭 잘 되셔서 길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한 그런 가게가 됐으면 좋겟네요~ 힘내세요 ㅎ


BEST본인스스로 인정하는게 맞는데 왜이리 맘이 아프지ㅜㅠ


BEST백종원같은 컨설팅을 내가 요즘 요식업 경험자로서 많이 하는데 잘 인정을 안하려고하는데, 지 아주머니는 인정을 아주 잘하시니까. 성공할 여지가 다분히 있다고 봄. 인정을 해야. 컨설팅이되고 그 상태에서 문제점을 고쳐나갈수 있지. 아무튼, 백종원이 하는 직언은 매우 중요한 지만, 어려운데 잘했다고 봄.


BEST그동안 나왔던 백종원의 골목식당 사장님들중에 가장 짠하고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큰 분,,갠적으로 좋아한 만화인 아따맘마에 나오는 아주머니를 닮아서 더 정겹고 성격도 너무 순하고 착하신분이라,,ㅠㅠ백종원씨가 음식비평하는거에 대해서 괜찮다고 맞다고 하시는데 왜이렇게 마음이 찡하지 ㅠㅠ..아주머니 꼭 백종원씨에게 좋은 솔루션 받으셔서 장사 잘되시고 자신감도 되찾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화이팅!! 


BEST기성품에 뭐 추가했다는걸 어떻게 아는거지??? 정말 신기


BEST이렇게 정이가는 아주머니는 처음이다.. 꼭 솔루션 성공하셔서 대박나시길


BESTㅋㅋㅋㅋㅋ유머감각 있으심 성격이 너무 좋아보이세요 솔루션 잘 받으시길 화이팅


BEST농담으로 안나가요...가게가. 하시는거 봐서는 오히러 예고편에 나온 피자집보다 돈 100배는 더 버실꺼같은데


BEST백종원님 다른 음식점사장님들에 비해 분식집 사장님 주눅든거 느끼고 오히려 힘 복돋워주는 솔루션 해주네~참 인간미 넘치는 분이다^^



BEST가게 내놨던거 취소하셨죠?~^^ 성내동주민 손님들께 다시 시작된 엄마의 손맛을 보여주셔야죠~ 분식집사장님 카메라맨 스탭에게 뭐하나라도 챙겨주려는 엄마의 마음 보기좋았습니다~^^ 자신감 업~ 하세요~^^


BEST저런 분들이 잘 돼야지. 골목식당에 저런 분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눈살 찌푸려지는 인간들 말고.


BEST유머감각 뭐지?ㅋㅋㅋ사장님이 입담도 있고, 스타성이 있어서 금방 성공할 듯.


BEST백대표님 진짜 맛없는건 맛없는건데 솔루션 해줄테니 같이 해보자고 멱살 잡고 끌고간다고 ㅋㅋㅋㅋㅋ 억지스럽게 감동 짜내고 본인 어필하느라고 괜히 따뜻한척 안하시고 음식 맛, 위생 다 날카롭게 지적하면서도 자신감 잃으신 어머니한테 버럭버럭 기운 복돋아주시는거 진짜 최고에요 ㅋㅋㅋ 어머니랑 백대표 성주엠씨 보아엠씨 성내동 편도 화이팅이여


BEST솔직의 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BEST잘되셨으면 좋겠어요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BEST백종원 솔루션 해주는거 멋있다 ㅎㅎㅎ


BEST나 자꾸 이거보는데 아주머님 진짜 짠해서 막 눈물나올라다가도 유머치셔서 웃고 자꾸 울다가 웃고 이래서 똥꼬에 뿔날라해...


BEST기회되면 저 분식점 꼭 가봐야 겠다 ㅎㅎㅎ


BEST이번건 웬지 희망이 보이는


BEST힘내세요


[관련글]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이연복과 백종원의 연결고리


진짜로 화난 백종원의 역대급 비난


백종원이 뱉어버린 대전 막걸릿집 수육


말장난하는 생생정보 경양식집 사장에 빡친 백종원(영상)


"진짜 맛없다"며 인상 찡그린 백종원에 울컥한 '수제버거집' 사장님 (영상)


백종원, "제육에서 행주 냄새난다" 눈물 흘린 노부부 (영상)


백종원 방송뉴비시절 갑분싸 레전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