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골목식당'


사장님 라면 끓이는 모습에 한숨쉬는 백종원


찬물에 스프 라면 넣고 끓이는 사장님


사진=SBS'골목식당'



일반적으로는 라면봉지에 나와있는 조리방법처럼


끓는 물에 면을 넣지만 


분식집 사장님은 찬물에 처음부터 스프와 라면을 동시에 


넣고 끓인다. 


사진=SBS'골목식당'



라면의 풍미가 떨어지는 조리방법도 문제이지만 


조리도구의  위생도 문제이다.


달걀을 푼 집게로 라면 뚜껑을 집기도 하고


라면을 집기도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분식집용이 아닌 냄비의 문제점은 


바깥쪽 화력을 강하게 올리면 


플라스틱으로 된 손잡이 부분이 


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진=SBS'골목식당'



라면 개수에 관계 없이 무조건 딱 3분만 끓여서 


달걀을 풀고 뚜껑을 집던 집게로 라면을 집어


그릇에 담는다. 


<댓글 반응>


아니 도대체 라면하나 제대로 못끓이는데 무슨 깜냥으로 먹는 장사를 하겠다고 나서신거냐


방송에도 나왔지만 보통 사람들이 창업하게되는 테크트리가 가족회의>엄마 칼국수 잘하니까 한번해봐>해볼까나, 이런식으로 이루어져서 기본도없이 그냥 여는경우가 허다


대단하더라 라면2개 끓여도 찬물에 스프면넣고 3분, 4개끓여도 찬물에 3분ㅋㅋ


아니 저러고도 돈벌려고하는건..양심이..


라면은 초딩도 끓이는건데 저게 뭐하는거지?



저건 그냥 일반사람들도 안하는거 아니냐. 솔루션을 해도 최소한의 기본은 갖춘데를 했으면. 시청률 이슈 때문에 자극적인데만하지말고 좀


도대체 어떤사람들이 저분한테 '음식잘하시네 가게내셔도 되겠어' 라고 했나


자영업 진입장벽을 높여야됨


바깥 부분 점화안하면 화력 엄청 약한데 거기에 찬물까지 식당라면은 화력이 쌔서 맛있는건데 미치겠다 요리라는게 너도나도 하니깐 만만하게 보고 시작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음 너도나도 할 수 있는거라 더 어려운게 요식업인 것을


아니 뒤에 매뉴얼만 따라해도 실패하지않는 가장 안전한 요리를 저렇게...


당황해서 라면 4인분에 계란 두개만 넣고 계란 네개 끓이는데도 찬물에 3분끓이는거보고 맛이 궁금하긴 하던데 ㅋㅋㅋㅋ 물론 반응도 안좋았고 맛도 없었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진짜로 라면 저렇게 끓인다는게 말이되냐? 일반인도 저렇겐 안끓이는에 분식집 하는 여자가 저렇게 끓여? 시바 아무리봐도 이해가 안되는데 주작방송 아니냐 이거?


라면 계량컵으로 물맞추고 라면봉지 뒤에 적혀있는데로만 하면 ㅆㅅㅌㅊ인데


찬물에 면넣는건 진짜....


너무 웃기고 충격이어서...오히려 주작아니야? 라고 느낄정도이데


초중딩들도 저렇게는 안끓이는데 끓는물에 스프 면 넣는건 국민상식 아닌가



나도 저렇게 하는데 별 차이 안남


이 프로를 안 봐서 모르겠는데요 딴거 다 떠나서 화구 바로 옆에 칸막이도 없이 튀김기 저래 놓으면 지금까지 불 안난게 용할정도 입니다 ㅋ 저라면 저거부터 지적할텐데...


이미지가 호감이라고 사람들이 관대해지네... 아닌건 아니다.. 


라면도 제대로 못끓이는 분식집은 처음보네......


아주머니 뚜껑 연 집게로 라면뜨고 그걸로 또 뚜껑열고닫고 너무 아닌거 같아요


네모라면 진짜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1개랑 4개랑 같은 3분 맞추는거 부터 노답인디


아니... 라면도 못 끓이시고... 위생도 안좋고....


백대표 당황잼ㅋㅋㅋㅋㅋㅋㅋㅋ


찬물라면 ㅋㅋ집에서 귀찮을때 저렇게 해먹는데


집게 무엇.....아 진짜 드러워


백종원 진짜 대단한 사람이다 ㅜ


백종원아저씨 오늘 엄청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


정수기 뜨거운물 활용안하시는건 그렇다쳐도 면을 저렇게 넣는건 좀;;


[관련글]


(골목식당)최악의 피자를 먹고 '욱'한 백종원


(골목식당)순이익 0원 맛없는 분식집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진짜로 화난 백종원의 역대급 비난


백종원이 뱉어버린 대전 막걸릿집 수육


말장난하는 생생정보 경양식집 사장에 빡친 백종원(영상)


"진짜 맛없다"며 인상 찡그린 백종원에 울컥한 '수제버거집' 사장님 (영상)


백종원, "제육에서 행주 냄새난다" 눈물 흘린 노부부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