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수미네반찬'에 게스트로 출연한 현영 칭찬하는 김수미


그 와중에 장동민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 한다. 


사진=JTBC'수미네반찬'



게스트를 초대해 보면 Miss와 살림하는 여자는


다르다며 김수미는 현영이 옛날 부터 괜찮았다며


시집가서 잘 살 줄 알았다고 칭찬한다. 


김수미의 폭풍칭찬에 


현영 : 감사합니다. 선생님~


사진=JTBC'수미네반찬'



현영은 장동민이 장가 가야 한다고 하자


김수미는 동민이가 결혼하면 정말 잘살거니까 


빨리 결혼 해야 한다고 한다. 


사진=JTBC'수미네반찬'



현영이 김수미에게 동민이 장가갈때 뭐...좀...


챙겨주세요~라고 하자 


장동민은 "간장게장, 간장게장"


이라고 하고 김수미는 망설임없이 


"집한채 사줄게~" "여자만 구해와~"


라고해 놀라게 한다. 


ㅎㅎㅎㅎㅎㅎ


사진=JTBC'수미네반찬'



장동민 : "이거 다 카메라로 찍은거 나한테 보내요


용돈좀 챙겨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갓동민이 선도 잘지키고 재미짐..


갓동민은 ㄹㅇ 똑돌이


김수미는 진짜 줄거같애


옆에 현영? 되게 순해보이네


김수미는 진심인듯...


둘이 KBS 예능때부터 케미좋았음


장동민이 수위지켜서 토크나 드립이나 적절히 잘했지 ㅇㅇ


김수미가 장동민 겁나 아껴서 진짜 집까지는 아니여도 큰거 하나 해줄듯 ㅋㅋㅋㅋㅋㅋ


수미네 반찬 서로 캐미 좋아서 재밌음



수미할머니는 진짜로 해줄듯.


와.. 진짜 믿고 좋아하는구나


장동민도 수미선생님 엄청 잘 따르고 잘 챙겨드리는게 느껴지고 수미선생님도 장동민 엄청 좋아하시는게 느껴짐ㅎㅎ


김수미는 진짜 줄거같고 장동민은 절대 안받을거같음


김수미 처음에 장동민한테 정색하면서 욕하지 않았나?ㅋㅋ 사람의 진심은 통하는 것 같다. 장동민 사람 진짜 좋아보임


수미쌤은 진짜 해줄거 같어.. 진짜 정많은 타입


장동민 김수미 케미 지림


김수미가 장동민 많이 아끼더라


[관련글]


(수미네반찬)한국의 중식대가 여경래 셰프의 수난


김수미를 울컥하게 만든 미국 시청자의 사연


닭볶음탕 밥 볶을 때 필수템 5가지(영상)


(라디오스타)남들이"예"라고 할때 혼자만 "아니"라고 하는 이용진


(라디오스타)강타가 이진호 입대 날 눈물을 흘린 사연


(뜻밖의Q)무식함의 한계를 뛰어넘은 은지원


(한끼줍쇼)남들앞에서 강호동 목덜미를 만질수 있는 남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