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BS'골목식당'에서 백종원이 극찬한 돈가스 맛집 '서대문구 '돈카2014' 


주소, 위치


사진=SBS'골목식당'



일본식 돈가스 보다 경양식 돈가스를 


좋아하는 백종원의 가치관을 흔들리게 할만큼


맛있는 돈가스집 '돈카2014'


사진=SBS'골목식당'



이어지는 백종원의 돈가스 극찬


조보아도 맛있는거 먹게 해줘라~~


ㅠㅠ


사진=SBS'골목식당'



순살코기만 사용하며 연마 작업도 


일일이 사장님이 


손으로 한다고 한다. 


사진=SBS'골목식당'



카레 역시 오래 볶아 깊은 맛을 


나게해 돈가스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사진=SBS'골목식당'



현재 7000원에서 8000원으로 올려도 가능한 맛이며


6500원이면 우리나라 돈가스 가성비 끝판왕이 


될 수 있다고 역대급 칭찬을 했다. 


사진=SBS'골목식당'



백종원은 


돈가스 뿐만아니라 사이드로 나오는


반찬이나 양배추까지 관리를 


잘하고 있다고 칭찬했다.


사진=SBS'골목식당'



아픈 와이프를 도와 


열심히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징님과 사모님 


부부싸움도 재미나시네~


사진=SBS'골목식당'



맛과 반찬 관리 


음식의 비주얼 상태를 


보고 주방점검을 패스한


백종원 


이정도면 들어갈 필요가 없다고 


평가 했다. 


사진=SBS'골목식당'

사진=네이버 지도



작은 음식점에서 이렇게 맛있는 돈가스를 


만들고 계신 사장님 대박 나시길~ 


<댓글 반응>


BEST주마다 한번씩 갔었는데ㅠㅠ이제는 사람많아지겟네요ㅠㅠ그래도 여기 진짜 맛있어요!!사장님 흥하세요!


BEST여기는 방송타고 유명해지면 끝나는 집... 목좋은곳으로 움직이면 지금 가격 유지 못할테니 여기서 사람 끌어모으는게 좋을듯 


BEST이집이야말로 대박나야함!!! 사장님 마인드가 너무 훌륭하심


BEST조보아도 맛있는거 줘라~


BEST아 나 저집 꼭가야지 아 너무 맛있어 보여 나 진짜 돈가스 맛집 다 찾아다니는데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주에 가야겠다 ㅠㅠ 미쳤다


BEST저 정도 칭찬이면 8천원 가자요ㅎㅎㅎ


BEST우와... 재료도 진짜 좋아보이고 가격 착하다...


BEST보아 표정..진짜 맛있으면 보아도 주세요 


BEST튀김소리 나는 순간 그냥 끝났구나 느낌


BEST보아누나도 내려와서 먹게해주지ㅜㅜ


BEST드디어 텐동집이어서 방송취지에 맞는 집이 나왔구나!!!!!!❤️ 



BEST여기 자주 갔었는데.... 사람 엄청많아지겠네.. 


BEST이거 정말임^^ 


BEST사장님 진짜 마인드 굿~~^^ 


BEST솔직히 백종원 ASMR때문에 진심 침 고였음~ 씁- 하... 


BEST주방 프리패스 ㄷㄷ 


BEST와 주방프리패스ㄷㄷ 오늘 뭔가 역대 최고집과 최악집을 동시에 본 느낌.....돈가스집은 진짜 대박났으면좋겠다!!!


BEST진짜 골목식당 1편부터 봤는데 저절로 눈물 나온적 처음입니다... 와이프 아픈거 도와주면서 시골 가서 꿈 접고 다시 돌아와서 와이프와 되도록 싸우지 않을려고 말수 적게 하시는거 보여요 진짜 요즘 세상에 이혼 쉽게 하고 어린 자식 버리는 사람 많은데 남편이 중심이 되서 모든 책임 떠 안고 숙명으로 받아들이고 사시는게 제가 남자로서 배우고 싶네요 


BEST그 덴톤집조차도 주방둘러봤는데....대박.. 


BEST아픈 아내를 위해 요리를 포기하고 돈까스 집을 차리신 것과...... 음식 상태를 보면 경력있는 호텔 셰프이셨을것 같군요... 주방장의 꿈을 포기하신건가.



BEST눈물이 나더라... ㅠㅠ 사장님 ... 고생 많으셨어요...이제 행복하실 날 만 올겁니다..그리고 사모님 좀 사그사근 하셨으면... 못마땅한 표정이라 불편해지더라구요... 음식은 완벽하니 두분이 밝은 표정으로 맞이해주신다면 언제든지 가고 싶은곳이겠어요...


BEST이 프로에서 주방 프리패스하는 날이 올 줄이야... 


BEST돈까스집 사장님이 진짜 프로야! 경력 많으시고 음식맛을 열심히 연구하셔서 피는 못속여!


BEST아ㅠㅠ 진짜맛있겠다


BEST사보텐도 저 구성에 15000원하던데 가고싶다 저집ㅠ


BEST맛있겠어요ㅠㅠ


BEST진짜 이런집이 잘돼야지ㅠ나도 먹어보고싶다 


BEST사이좋게지내세요...


BEST양배추..푸하하하 


BEST시작이 이정도면


[관련글]


(골목식당)백종원이 조보아를 한식대첩에 데려가지 않은 이유


(골목식당)골목식당 출연후 조보아의 표정변화


(골목식당)흔한 분식집 라면 조리 상태


(골목식당)최악의 피자를 먹고 '욱'한 백종원


(골목식당)순이익 0원 맛없는 분식집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