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힐링캠프' 김건모가 자신의 팬클럽을 해체한 


이유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힐링캠프'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가수 김건모의 


23년 차 팬클럽 


학생때 부터 팬이었던 회원들이 


이제는 결혼해 출산까지한 


30~40대 팬들이 대다수


사진=SBS'힐링캠프' 



아이와 함께 김건모의 


전국 콘서트 공연을 


따라다니는 팬클럽 회원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힐링캠프' 



팬들과 함께하는 회식은


아웃 오브 김건모 


자기들 할이야기만 


하는 김건모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힐링캠프' 



이쁜애들 내쫓는 


팬클럽 회원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힐링캠프'



예쁜 애가 저번 주에는 


분명히 있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ㅋㅋ 참 재미있게 사시는 분


볼때마다 웃김ㅋㅋㅋ


저번 주에는 예쁜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이쁜애 쫓아내서 해체군요 ㅋㅋㅋㅋ


이문세 팬클럽도 이문세는 안중에도 없고 지들끼리 논다고 그러던데 ㅋㅋㅋㅋㅋ


김건모는 모임을 위한 핑계일뿐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3대천왕)백종원이 먹으면서 욕한 떡볶이 '부산 범일동 매떡'


(골목식당)백종원이 칭찬한 특급 막창집 '포방식당'


(라디오스타)남들이"예"라고 할때 혼자만 "아니"라고 하는 이용진


(라디오스타)강타가 이진호 입대 날 눈물을 흘린 사연


(뜻밖의Q)무식함의 한계를 뛰어넘은 은지원


(한끼줍쇼)남들앞에서 강호동 목덜미를 만질수 있는 남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