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사진=MBC'라디오스타'



하정우에게 좋아한다고 영상 편지를 


보냈던 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특정 부위 


왜 손이 거기로 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또 손이 겨드랑이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하정우에게도 스킨십 시도한 


제시 


ㅎㅎㅎㅎㅎㅎ


사진=MBC'라디오스타'



몸을 배배꼬는 


제시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크러쉬 : 누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크러쉬 : 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노래는 드럽게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라스 하정우님한테 출연료 줘야 될 거 같아얔ㅋㅋㅋㅋㅋㅋ 게스트 토크마다 찬조출연하는거같앜ㅋㅋㅋㅋ 


BEST크러쉬 때리는거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귀여워 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다 똑같쥬~ 하정우님 증말ㅜㅅㅜ 


BEST존멋이지 하정우 


BEST하정우..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시크한데 유쾌하고 걍 졸라 멋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시 크러쉬 캐밐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번호표 184779109872째 뽑고 10년 째 대기중입니다. 


BEST크러쉬 맞는거 왜케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노래는 진짜 드럽게 잘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제시랑 크러쉬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뚱한데 노래 드럽게잘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제시랑 크로쉬 조합 좋앗음 ㅋㅋㅋㅋㅋㅋ 그러쉬 ㅈㄴ 귀여웡 


[관련글]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집에서 자본주의 허세부리다 쓰러진 사연


(라디오스타)김수용이 미국에서 악어가죽 밀수범으로 몰린 사연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