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무한도전' 레전드 


박명수 VS 정형돈 눈치 대결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서로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는


박명수와 정형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주거니 받거니


형님 말고 도저히 생각이 


안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미국산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안오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서로를 너무 잘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ㄹㅇ 무림고수들ㅋㅋㅋㅋㅋㅋㅋ


한대만 스쳐도 치명타! 근데 둘다 안맞음 ㅋㅋ


개웃기네


여기서 노홍철이 하하한테 한우포장에 옥수수로 채워서 줬나ㅋㅋㅋㅋ


저때 케미가그립다


자강두천 ㅋㅋㅋㅋ


아 이편 진심 존나 재밌는데 리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둘다 한대를안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립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보니깐 또 재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서로를 또 잘아니까 잘나오네 ㅋ


쪽쪽에서 터졌다 ㅋㅋㅋㅋㅋㅋ 화룡점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ㅋㅋㅋㅋㅋㅋ


와 저게 7년전이라니..


전성기때 자기들끼리 티키타카 하는게 꿀잼인데


[관련글]


(무한도전)무도 나왔다가 극딜당하는 서장훈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프랑스에서 당황한 박명수


박명수가 수백명의 수험생들에게 해준 강연 명언


박명수를 만족시킨 드립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