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박명수, 자신보다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등장에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칠레에 가기 위해 프랑스 경유하게된 박명수


환승하기위해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던 상황


이때 나타난 프랑스 공항 직원


사진=MBC'무한도전'



짧은 영어로 알아보려 했지만 


프랑스 공항 직원의 유창한 한국말 실력에 


깜짝 놀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한국말이 유창한 프랑스 공항 직원 덕분에


환승 미션 무사히 클리어한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이어 멤버들과 먹을 마카롱을 사려고 들린 제과점 


앞손님이 뭐라고 주문하나 엿듣고있었는데 


갑자기 들려온 한국말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점원의 한국말에 소름 돋은 박명수 


"몰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공항에서 


어떻게 이런 우연의 연속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해피투게더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정말 신통방송한 일을 겪은 박명수 


한국말하는 외국사람이 연속해서 등장하자 


"운도 좋아 나는 영어를 쓸려고 마음을 먹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억양이 외국인이 아니야...오...


BEST스튜어디스는 완전 한국인인데? ㄷㄷ


BEST으아 나도 모르게 뿌듯함 느껴진드아 .. 한글 사랑해용 


BEST엄마 영어안할래요 한국어나 제대로할게요... 


BEST예전에 프랑스갔을때 죄다 일본어였는데 이제 우리나라도 많이 알려진듯..


BEST명수옹 몰카냐고 할때 너무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보는 나도 놀랬다.. ㅋㅋㅋ 


BEST외국에서 한국말 잘하는 외국인 보면 신기하고 왠지 반가울듯


BEST이분진짜 억양도 뭔가 여대생같았다 신기신기 


BEST잘하시더라 bb 명수옹이 자기보다 잘한다할때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롯데 사장보다 잘한다 


BEST해피투게더인줄 알았다는 마카롱가게 언니ㅋㅋㅋㅋ


BEST한국어 가능하니까 대한항공에서 근무하는거군요..ㅋ 근데 진정 저 마카롱 가게 여자는 대박이다~~ㅋㅋ


BEST독립운동가들이 열심히 지켜낸 한국말, 자랑스럽습니다


BESTㅋㅋ나이거보고 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웃겨미치는중 ㅠㅠㅠㅠㅠ 


[관련글]


박명수가 수백명의 수험생들에게 해준 강연 명언


박명수를 만족시킨 드립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유재석 리얼 빡침' (영상)


무한도전 스페셜 현웃터진 유재석 모음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