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이정은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미스터선샤인'에서 함안댁으로 열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사진=tvN'인생술집'



영화'옥자'의 목소리 주인공이었던


배우 이정은


오~~


사진=tvN'인생술집'



주인공 역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청학동에 사는 


내주 내성적인 


슈퍼 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암컷돼지


주인공 욕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옥자 소리를 내기위해 지방에 있는 


대형 동물들의 소리를 녹음하러 다녔다고 한다. 


김준현 : 움직일때 "크흥~크흥" 


저는 제 목소리 낸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사진=tvN'미스터선샤인' 함안댁



함안댁연기로 함블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정은이


영화 '옥자'의 목소리 연기였다니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함안댁 연기잘하던데 ㅋㅋ


함안댁 사투리도 연기였음ㅋㅋㅋㅋ


검사외전 붐바스틱아주머니네


아는와이프 우진이 엄마네


신기하네..


진짜 신기하닼ㅋㅋㅋ



진짜 아는와이프 치매연기는 정말 귀여우시고최고였어요


오 신기 ㅋㅋㅋ


함안댁 배우님 너무 매력적이세요! 분장 안하시고 실제 모습 뵈니 생각보다 훨씬 젊으셔서 깜놀... 앞으로도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뵈었음 좋겠어요.


이 분 연기 진짜 잘함ㅋㅋ 월계수때 ㄹㅇ 양복집에서 일하는 아줌만줄알았는데 바로 쫌 뒤에 장똘목나오는 드라마에서는 연변사람이더라ㅋㅋㅋㅋㅋ


이 분 연기는 송곳에서 지렸음.


함안댁 이모 졸귀


함안댁 사투리도 연기한거라는거 듣고 깜놀함 서울사람인데 너무자연스러워서


오나귀에서 서빙고역 맡은 아주머니네. 이분 연기 진짜웃겼는데ㅎ


[관련글]


(인생술집)갑자기 화가난 신동엽


(인생술집)서장훈이 매너남인 이유


(인생술집)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인생술집) 성동일에게 호되게 욕먹은 이시언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인생술집)배우 황보라, 차현우와 6년이나 연애중인 비결♥(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