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무한도전'


박명수 멘토가 수험새들에게 해준 소통 강연 & 명언


명언 제조기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자신감과 노력'이라는 강의 주제에서 


노력은 쏙 빼놓고 자신감만 강조한 


편파강연을 한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박명수왈 "자신감이 넘피면 노력 없이도 가능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명수 팔고 웃음을 얻은 강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멤버들한테 고마워 하세요 


아...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운이 좋으면 노력도 필요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열심히는 하지만 노력은 안 한다."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무한도전'



<댓글 반응>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이거 개 명언이네... 인생에 앞뒤가 맞는게 어딨습니까... 


정준하는 실제 이미지가 저래서 짜증나는데 박명수는 실제로는 챙길거 잘 챙겨주고 힘들면 도와준대. 츤츤으로 유명하시자늠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이거 개 명언이네... 인생에 앞뒤가 맞는게 어딨습니까...


파도파도 명언만 나오는 제조기시네 ㄷㄷ


추후에 유시민과 만나는 Q&A 특집에서도 유시민이 훌륭한 발언이라고 언급함ㅋㅋㅋㅋㅌㅋ


대충 말하다 얻은 명언이긴 하지만 맞는듯


인생에 앞뒤가 안맞긴 하지 ㅋㅋ


모순탱크ㅋㅋㅋㅋㄱㅋㅋㄲㅋㅋㅋ



명수형이 앞뒤없이 방송하셔서 그렇지 마음씨는 착하시지.. ㅋㅋㅋㅋ


박명수는 캐릭터가 저렇고 심성이 안저런게 느껴지는게 쟤는 심하게 깽판놨다싶으면 미안해서 안절부절못함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는 그냥 멤버끼리 노가리까는게 제일 재밌었는데 ㅠㅠ


박명수가 대충한건 모르겠고 무한도전 명장면마다 박명수짤 지분들이 수두룩함. 솔직히 박명수가 없는 무도는 상상하기도 싫었을 수준


천재는 노력하는자를 이길수없고 노력하는자는 즐기는자를 이길수없고 즐기는자는 노력하는 천재를 이길수없고 노력하는 천재도 운좋은놈은 이길수없다. 고로 하늘의 운을 가진자가 짱!


맞는 말이네ㅋㅋ 옆에 있는 정준하가 증명해주 잖아. 운이 좋으면 노력이 없어도 된다고.


운이 좋으면 노력이 없어도 된다는 말을 노력을 전혀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받아드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운이 좋으면 자신의 노력보다 더 큰 성공을 얻을 수 있다는 뉘앙스니까 빡빡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지ㅎㅎ 그리고 내 기준에서는 박명수는 물론, 무도의 모든 멤버가 운이 좋다고 생각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띵언제조기ㅋㅋㅋ


김태호가 명수옹을 저렇게 얘기해도 받아줄거라고 생각하니까 강연장에서 언급했겠지 쭈쭈나는 언급조차 안했을듯 ㅋㅋ 1 [레벨:21]담내 9 시간 전 


열심히는 하되 노력은 안한다 ㅋㅋㅋㅋ


[관련글]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박명수를 만족시킨 드립

하니 몰래카메라 실수 리액션


비디오스타 녹화하다가 폭풍오열한 하하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