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짠내투어'


예능 꿈나무 가수 박재정의 성대모사와


개그맨 문세윤의 드립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예능 꿈나무의 드립 


"피곤하면 공기좀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노래도 함께 하며 듀엣으로 받아주는 박명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시키면 자동으로 노래가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콜~


오늘만 하자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살짝 빈정 상한 박명수 


"뭘 믿고 그렇게 당당한건데?"


"불교 믿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박의 종교 드립에 모두 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이어지는 박명수의 알수 없는 종교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짠내투어'



<댓글 반응>


BEST불교 믿는다는 생각도 못했는데 빵터졌네ㅋㅋㅋㅋ 앞으로도 준영 투어 화이팅!!! 


BEST명수옹이랑 박재정케미 너무 웃김ㅋㅋㅋ


BEST역시 예능고수 명수옹. 자연스럽게 명수옹팬인 박재정한테 노래시켜 제대로 분량 만들어주심. 가수로서 박재정 음색좋고 노래잘하는거 이렇게 잠깐 들어도 많이들 알겠다.


BEST문세윤 너무좋다~~~


[추천글]


박명수의 자연인을 만나다.(feat 이경규)


박명수 한방에 초토화 시킨 2행시(영상)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동안 만드는 '얼굴 빗질'의 놀라운 효과


감자 샌드위치 쉽게 만드는 방법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tvN'짠내투어' 박명수, 하차 압박하다 문세윤 드립 폭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