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유퀴즈온더블럭'


초등학생에게 물어본 조언과 잔소리의 차이점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잔소리는 왠지 모르게 기분 나쁜데


충고는 더 기분 나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ㅇㅈ


그냥 둘 다 싫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엄마 아빠는 공부 제대로 했어요?" 라니 


세호는 보기 드문 불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잔소리는 살거죽만 때리는데 충고는 뼈때리잖어


내가 도와달라고 했을 경우 - 조언, 충고, 멘토 

내가 도와달라고 안했을 경우 - 잔소리, 오지랖, 꼰대


이거 막상 보면 존나 웃김 ㅋㅋㅋ 조세호랑 유재석이 노가리 잘깜 ㅋㅋㅋㅋ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크게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찰력보소


나이거 매주챙겨봄 ㅋㅋㅋ 재밌음 유재석 진텐으로 웃는거도 재밌고


진심 웃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배추랑 잘맞어 ㅋㅌ


세호... 불타는 효자였네 ㅎ


충고-팩트폭행 잔소리- 지시어 이런느낌??



유재석이 양배추 놀릴때 존나웃기던데 ㅋㅋ


짤만 보는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


둘이 존나 잘맞음 ㅋㅋㅋ


조세호 한 10년전 타짱할때부터 진짜웃겼었는데ㅋㅋㅋㅋ


ㅋㅋㅋ 크게 될 아이들이다 ㅋㅋㅋ


내가 예전에도 말한적있는데 다음 국민MC는 조세호다 조세호 관련주 있으면 왕창사놓고싶다


유재석이 조세호랑 잘 맞음. 조세호 코트 고를때 눈치 보면서 주는게 ㅈㄴ 웃겼네. 부장님 눈치 보는 인턴 끝난 신입사원 보는 느낌임


잔소리 특: 했던 말 반복하기


[관련글]


(유퀴즈온더블럭)갑자기 분위기 신서유기 된 길거리


(유퀴즈온더블럭)유재석의 군만두먹는 법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안녕하세요)아빠의 간접흡연에 시달리는 11살 딸의 눈물


(무한도전)박명수 vs 정형돈 눈치 싸움


(라디오스타)크러쉬가 지코와 같은 아파트로 이사 간 이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