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 '짠내투어'에서 중국 톱스타 샤먼 맛집이 소개됐다. 


"양조위·주동우·임경신"은 등 중화권 톱스타 출몰은 일상이라고 한다. 




출연진들은 모두 저렴하고 비주얼 좋은 굴 맛에 


좋은 평가를 내렸다. 



평소에 굴을 먹지 못했던 김세정이


마지막으로 굴 먹방에 도전했다. 



김세정은 생굴을 먹었을때 


입안에서 팍 터지는 느낌을 좋아하지않아 



그 동안 굴을 먹지 못했다고 한다.



다행히도 굴전은 반죽하고 잘 어우러저



먹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국의 굴전과 비슷하지만 굴이 작고 


씹히는 식감이 쫀득쫀득해



굴을 안 좋아해도 즐길 수 있는 맛이라고 한다. 




이때 갑자기 승리는 아버지가 굴을 좋아하신다며 



아버지 생각이 난다고 한다. 



승리의 말을 들은 박명수는 갑자기 



3행시 배틀을 제안한다. 



조세호는 센스있는 3행시를



성공시키며 분위기를 뛰운다. 



다음은 허경환 힘들게 굴농사를 짓는 아버지를


 연상하게 하는 삼행시를 이어가다 



마지막 반전을 이끌어내며 출연진을 폭소케 한다. 



마지막으로 박명수가 도전하려고 할 때 



아버지 삼행시 말고 굴전으로 


2행시를 제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 승리 왤케 좋아해 귀여웤ㅋㅋㅋㅋ



 BEST승리가 크게 리액션해주네 ㅋㅋㅋㅋ 



BEST개뜬금이라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ㄱㅋㅋㅋㅋ 



BEST승리 귀여워...;-;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ㅌ웃기다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vN 짠내투어 박명수의 끝내기 2행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