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김수용 미국 공항 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인상 때문에 공항에서 자주 걸린다는 


김수용


그래서 공항장애(?)까지 


생겼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입국관리소를 무사통과해 기뻤던 


김수용 


하지만 이번엔 캐리어속 내용물 때문에


미국 세관원에게 잡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밀수범 비주얼 ㅋㅋㅋㅋ


엑스레이에 쥐포가 악어가죽 처럼 나와


붙잡힌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악어가죽이 아니란 것을 입증하기위해


그자리에서 쥐포를 입으로 뜯어 먹은 


김수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함께 있던 마약 탐지견 까지 쥐포 냄새에


침을 흘렸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극사실주의 동물 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김수용씨는 진짜 너무 웃김 ㅠ ㅋㅋ 예나 지금이나 ㅋㅋ 개그맨 


BEST진짜 이젠 펠레의 저주에서 벗어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너무 웃어서 배아퍼 죽는줄ㅠㅠ 


BEST많이 웃게해준 라디오스타 고마워요~^^김수용 화이팅~!!당신은 진정한 실력있는 최고의 개그맨입니다 ㆍ태어나 첨써보는 댓글이고당신이 잘 되기를 늘 기도합니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프라이즈 하네 


BEST이거 진짜 웃겼음 ㅋㅋㅋ 



BEST빵터져서 TV에 침묻었네 아놔~ㅋㅋㅋㅋㅋㅋㅋ 김수용씨는 예상안되는 드립이 너무 웃껴요


BEST감자골4인방중에서누구보다도 재능있는 개그맨인데...오늘 그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네요ㅋ김수용씨!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BEST왜이렇게 다이나믹하냐ㅋㅋ 


BEST김수용씨 너무 웃겨요ㅋㅋㅋ앞으론 티비에서 더 자주뵀음 좋겠네요ㅋㅋ화이팅!


BEST공항장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항만가면걸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하루종일 우울했는데 이거보고 뒤집어짐ㅋㅋㅋ 



BEST와 김수용이 개그맨을 웃기는 개그맨이라더니 오늘 진가를 알았네요.. ㅋㅋㅋㅋ 오늘 김수용때문에 대박 완전 빵빵터졌어요ㅋㅋㅋ


BEST김수용 ㅎㅎㅎㅎ마약탐지견 침 흘리는거 넘 웃김 


BEST개가 침 쥘쥘 흘렸다는거 빵터졌네..ㅋㅋㅋ쥐포냄새 환상이지 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라디오스타)가나사람이 한국말로 일본은어를 쓰는 예능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