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이승윤


사진=MBC'라디오스타'



MBN'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고 있는 이승윤


이승윤은 방송 촬영중에 압도적인 크기의 장수말벌을 만났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드러던중 실제로 장수말벌에 쏘였다고 한다. 


그 순간 몸이 굳어가며 


온몸으로 살벌한 기운을 느낀 이승윤


사진=MBC'라디오스타'



목이 굳어가면서 알레르기 반응까지 생겼다고 한다. 


기도를 막아 호흡까지 불가능해진 상태였으며 


정신이 혼미해져 혀도 꼬부라졌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꼬부라진 혀로 말하는 이승윤의 목소리를 들은 놀란 매니저


혹시라도 병원으로 이송도중 매니저가 흥분해 사고가 날까봐


꼬부라진 혀로 침착하게 매니저부터 안심시켰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결국 기절한 이승윤


"자연인이 거길 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장수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위험했던 순간을 


유쾌하게 마무리한 이승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이승윤님 자주 나오셨음..전참시도 나오셨음..너무 재밌어요..


이승윤 자연인이다 보니 남자답고 진국이고 배려심있고 사람편하게해주고 따듯하고 재밌고 자연스럽고…멋있더라 인간적으로나 남자로서나~ 이승윤편만 보게됨 응원합니다 ㅎ


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네 ㅋㅋ


이사람 엄청 웃기네 잼남


자연인 좋아 이승윤 좋아!


택이형님 승윤형님 나는 자연인이다 이후로 넘 좋아졋습니다 볼때마다 늘 느끼지만 진심이 느껴져 더욱 정이가는것같아 늘 챙겨봅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몸 사려가며 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할께요~^^



말벌은 꿀벌과 달리 몇번씩 쏠 수 있어서...그 중 장수 말벌은 그 크기에 놀라서..가을철 힘이 떨어진 빌빌거리는 장수말벌이라도 소름 돋움


이승윤님 자주 나오셨음..전참시도 나오셨음..너무 재밌어요..


이승윤나오는편은 맨날 하드코어 자연인만 나옴 들짐승죽으니 날고기 먹이고 설거지도 제대로안한 핵더러운 밥그릇에 밥해주고 ㅎㄷㄷ


이분...자연인이 귀뚜라미라고해서 곱등이도 드심


이승윤 진짜 자연인덕분에 수많은 팬이 생기듯. 울아부지, 엄마 모두 이승윤, 윤택이 좋아라함.


윤씨 응원하고있습니다집에서 편히시청하고있지만노고에 감사드려요.행복하세요^^~


[관련글]


자연인 레전드 삼겹살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라디오스타 미방영분) 우원재의 '시차' (영상)


(라디오스타)쌈디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영상)


(라디오스타)토크 단속반 조인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