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전현무


'한혜진은 질투가 많은 편'


사진=MBC'라디오스타'

사진=JTBC'뷰티인사이드'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출연한 사실을 알리지 않은 


전현무 


형이 거기서 왜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김국진과는 다르게 


방송 출연 섭외가 들어오면 한혜진과 


상의를 한다고 한다. 


사진=MBC'라디오스타'



"그 말에 휘말리면 안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무조건 다 별루야" 


"어우 걔들 이상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네티즌의 궁예가 


사실로 드러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싸웠는데 보면서 막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서로 잘 지내시고 


이쁜 사랑 하시길~ 


<댓글 반응>


방송상이긴 해도 추석 특집때 한혜진이 전현무 챙기는 거 보면 진짜 자기 신랑 챙기는 거 같더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뭔가 아닌듯


솔직히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 보기 좋아보임 다른 연예인들 커플같지 않고 현실부부느낌?


근데 잘어울려요 결혼썰 진짜면 리얼 축하함


내가 옛날에 전현무 극혐했는데 티비에만 나오면 꼴뵈기싫었음 그런데 나혼자산다보고 극성팬됬다 현무형 위트개넘침 ㄹㅇ


전현무가 패널로 나오는 거 참 오랜만이네



전현무가 게스트니 어색하네ㅋㅋ


전현무 게스트로 나오는거 오랜만에 보네


이거 말하고 또 매 맞는다 전현무 백퍼 ㅋㅋㅋㅋㅋㅋ


내가볼땐 한혜진을 진짜 예뻐하는것 같고 혜진언니는 전현무가 뭐만하면 입꼬리가 올라가 있던데ㅋㅋㅋㅋ 쓸데없는 궁예들 신경끄시고 행복하세요 이 커플 응원합니다ㅠㅠ


ㅋ ㅋ ㅋ. 이쁜 커플^^


오늘 라스보고 혼날거 많네ㅋㅋ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것 같다 둘 다 사귀고 나서 얼굴이 더 편안하고 행복해보임!


진짜좋아하나보다 식으면질투도없음


[관련글]


전현무에게 힘든시기에 큰 도움을 받은 이수근


(나혼자산다)한혜진 코 시술 논란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라디오스타 미방영분) 우원재의 '시차' (영상)


(라디오스타)쌈디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