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 


싸대기 전문 배우 이휘향 ㅎㄷㄷㄷ


사진=MBC'라디오스타' 



나쁜엄마 때리고 던지는 역할 전문 배우


이휘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오늘 출연자들은 


이휘향에게 맞은 사람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애드리브로 


우거짓국 투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한식과 양식의 퓨전 식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자신이 생각해도 박신혜 싸대기는


심했던 장면 


후덜덜.....


박신혜는 SBS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최지우의 어린시절을 연기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이휘향 따귀 컬렉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가수 연기자 가리지 않고 


폭넓은 싸대기 시전해온 이휘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남녀노소 평등 마구잡이식


액션 재창조 싸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 한우 최고급 싸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김홍동 감독하고 만나면 


레전드 싸대기 장면 나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시너지 효과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어릴때 박신혜 맞는거보고 식겁했었는데.. 너무 심하게 때려서


BEST자식이든 며느리든 원수든간에 폭력적인 장면 자체를 줄여야 하지 않나 싶다 분노를 영상으로 표현하는게 폭력으로만 할수있는것도 아닌데 게다가 거의 일일드라마... 


BEST아이린닮으셨ㅇㄷㅁ 


BEST이분 모르는 사람 희박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오자룡이간다에서 처음 봄


BEST소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지금봐도 후덜덜... 너무 아팠겠다.. 안쓰럽...ㅠㅠ  


BEST근데 이분도 보면 많이 맞으셨음. 보통 여자나 아역들을 상대로 때리는씬이 많으셨지만 정작 본인은 남편연기 하시는 분들한테 맞으셨음.사랑은 돌아오는거야...처럼 싸다구도 돌아오는거...? ㅎ ㅎ ㅎ



BEST이쁜신혜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단마극 백정의 딸에서 오졌음 ^,.^ 


BEST볼에서 소고기 향나고싶다 


BEST걸스데이 소진이 소고기 등심싸대기에 현실 당황했네ㅋㅋㅋㅋㅋ 


BESTㅋㅋㅋ아 웃겨 감독님이랑 시너지 ㅋㅋ 


성혁배우는 드라마에서 맨날거의 맞는장면만 나오죠ㅋㅋㅋㅋ


이휘향님 다음 작품도 기대 많이 할게요!


[관련글]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라디오스타 미방영분) 우원재의 '시차' (영상)


(라디오스타)쌈디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영상)


(라디오스타)토크 단속반 조인성


이경규 라인에 들어가는 방법


임채무가 놀이동산에 입장료 없앤 이유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