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KBS'대화의희열'에서 아이유가 밝힌 청춘을 위한 계획


사진=KBS'대화의희열'



아이유는 도움이 필요한 20~30대 


청춘들 중에 꼭 필요한 사람에게 


투자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KBS'대화의희열'



딱히 기간을 정하지 않고 


갚아나가며 그런 마음(응원)이


다른 사람(청춘)들에게도 


퍼저 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사진=KBS'대화의희열'



도움 받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을 또 도와서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가 되는재단을


만들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중이라고 한다. 


 

<댓글 반응>


좋은 일하네


그저... 빛


앨범사서 갚겠습니당!


한국형 마이크로 크레딧이군


후원금이 많아야함 이런건


얘는 그릇이 뭐이리크냐...


나만 잘살생각 할수도 있을텐데 그릇이 크네 ㅋㅋ


이지은씨 사랑합니다


흑흑 너무 조아 지은이 ㅠㅠ



멋지다 아이유


한국화되서 이익챙기려는 사람만 붙을거 같은데 그래도 의도가 좋으니 한 두사람이라도 혜택받게 추진했으면


정말 좋은 생각이지만 솔직히 나쁜인간이 너무 많아서..


근데 이걸 악용하는 사람이 있어서 문제지 에혀 선의로 시작했지만 나쁜 일들로 돌아오는게 현실 그래도 이지은 응원한다


엄청 좋은 생각이긴 하지만 괜히 저런 단체 설립하셨다가 취지와는 달리 돈 먹고 튀거나 그런 사람들 때문에 되려 본인이 상처 받으실까봐 안하셨으면 좋겠음...


빛이유네 진짜


심사과정만 좀 빡시게 하면 터무니없진 않을것 같은데 단순먹튀랑 진짜 열정있는 사람 구별하는게 그렇게 어렵다고 보진 않음


퀸갓황대빛이유


아름다운세상으로 변하기까지 여러 고난이 있겠지만 얼마냐 예쁘냐 마음이



마음이예쁘다콘서트라도보러갈까


본인 투자라니까 다 돌려 받는다기보단 기부한다 생각하고 하는거겠지 크 갓이유ㄷㄷ


뭘하든 잘될리가 없지하고 배배꼬인 눈으로 바라보는 이들이 늘어난거 같음. 현실적으로 이러이러해서 문제일 것 같다도 아니고, 되겠어 그게? 이런 식으로 매사를 바라보면 엄청 살기 우울할거 같은데.


이유는 음악적인 깊이도 깊이고, 이런 데 나와서 말하는 거 보면 정말 생각이 깊다... 앞으로도 계속 잘 되길


어떻게 이뻐진거지 진짜부럽


맘씨가 너무 곱다


[관련글]


아이유가 개인 메세지(DM) 무시하는 이유


(아는형님)단독공개 아이유 '삐삐'안무(영상)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아이유를 무시하고 상처준 친척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