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냉장고를 부탁해' 충격적인 기안84의 냉장고 내용물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열자마자 보이는 


충격적인 비주얼의 식재료들.....


냄새 또한 심하게 풍기는 


기안84의 냉장고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일식을 좋아하는 기안84


하지만 도저히 사용할 수 없는 


식재료들...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보기에도 저걸 어떻게 먹을까 했지만


라면에 넣어 먹으면 맛있다는 기안84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마치 에어리언과 같은 


충격적인 모습의 생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9개월 전에 마트에서 구입한 생선


냉장고에 보관했다고 해서 


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진짜 버려야 한다.


사진=JTBC'냉장고를 부탁해'



밖에서 바람에 명태를 말리는 것과는 


차원이 다름


제발 버려야 한다. 


<댓글 반응>


이분은 포장이 너무 잘된듯 저거 진짜 존나 더러운거아니냐 내가 존나 깨끗하다는게 아니라 저건 진짜 위험한건데


햇반에 스팸 하나 노릇하게 구워줘도 우승각


솔직히 말하면 그림 말고는 할줄아는게 없는 사람인것 같음...착하긴 하던데 ㅠ


일반적인 위생상식이 없는듯


위생말고 전체적으로 모든 분야에서 상식이 없음 나혼자산다가 정말 캐릭을 잘 살려준 듯


누가봐도 찡그리는데 포장은 아니지ㅋㅋ 다들 살아있는게 용하다 식으로 보지않나?


데 또 예전 만화보면 감각은 지리긴함 기안 단편선이랑 노병가는 ㄹㅇ...



다른사람이었으면 웃기려고 한 설정아닌가 의심했을텐데 기안은 그런게없네ㅋㅋㅋ


냉장고 안 상태가 왜저러냐


근데 진짜로 이사람은 좀 아픈사람이라 우리랑 같다고 보면안되겠던데


오또케어딧는지한참찾앗네


기안 대체 오늘날까지 어떻게 생존한거냐ㅋㅋㅋ


배를 햇볕에 말리는 사람답닼ㅋㅋ


해산물 되게 좋아하나보네 저정도로 귀찮은거 싫어하는 사람이면 보통 저런 식재료 잘 안사지 않나?


저기서 명태하고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 아니라 저거 웃을 일이 아님... 저렇게 음식 하나 썩은거 그대로 방치하고 그게 반년 수준으로 넘어가버리면 상한 냉장고 음식들이 서로서로 오염시켜서 나중에 겉보기 괜찮거나 유통기한 남은것도 탈나게 만듬.


이말년 주호민이 평상시에 말하던 기안 관련 얘기들이 진짜였던듯ㅋㅋ


배 광합성은 양반이였던걸로 ㅋㅋㅋㅋㅋ



기안도 지금은 웃고 넘기지만 행여나 사고 한 번치면 이런거 하나하나 다시 꺼내서 엄청 까일거 같다 부디 사고 안치고 롱런하길


JTBC에서 오또케를 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사는사람 냉장고 보면 저렇지 뭐 ㅋㅋ 난 그냥 아니다 싶으면 걍 갖다가 버리는뎁


기안은 자신의 재능을 진짜 잘살렸네...


이말년이랑 같이살기전에 훨씬심했다는데 이말년 뇌에 주름 하나하나 새겨줬다고함


김풍이 버려야한다고 말하는거 존나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김풍도 자취짬 좀 있어서 딴셰프들이 버리라고 하는것들 왠만하면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기안 진짜 언제 한번 만나서 식품위생 관련해서 심도있게 지식 주입 해주고 싶다.


기안 이놈만보면 광합성만 생각남 진짜 ㅋㅋㅋㅋ 대학나온놈 맞나싶을정도


진짜 정상인아님 정상인 범주를 한참넘어섬 음식잘못먹고잘못돼어도 저건할말없다


[관련글]


(냉장고를부탁해)김풍 요리를 처음 먹은 기안84의 역대급 반전 시식평


(냉장고를부탁해)누나한테 귀여움 받는 이연복 셰프


(냉장고를부탁해)노사연의 냉장고 클라스


(냉장고를부탁해)이경규의 방송철학


(냉장고를부탁해)어쩌다 보니 19금 토크 '잠결에'


(해피투게더)윤시윤이 여자친구에게 차인 이유


홍석천의 딸이 말하는 아빠 홍석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