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노라조 맴버 '조빈'이 밝힌


포토카드와 헤어스타일 비법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한국의 돈 없는 레이디가가로 불리고 있다는


조빈의 충격적인 포토카드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노라조 인스타그램

사진=MBC'라디오스타' 



아이돌만 한다는 포토카드는 


정말 충격 그 자체 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트와이스??????


정말 꽝 수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음악중심' 



'고등어' 노래 활동당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부른 


'고등어' 라이브는 


음악방송 레전드로


불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투머치 하지 않으면 이상할 정도로 


투머치한것이 좋은 노라조 조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에게도 평범하면


이상하게 느껴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얼른 덮어버리고 싶은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라디오스타'



아이디어는 진짜 기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에 "라디오 스타 조빈"


이라고 글씨 새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돈 없는 레이디가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제발 공장에서 찍어나오는 아이돌말고 이런그룹도 좀 흥해야되는데 허구헌날 아이돌그룹 비슷한노래 댄스곡 으휴 노라조 좀 더 떴으면 좋겠는데


BEST지극히 정상적인 노라조스타일입니다. 


BEST노라조 너무좋아여.. 변함없이 한결같은 컨셉!!! 흥해라~~ 


BEST차태현 너무 진심으로 이건아니다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팔아줘요..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라조 진짜 좋아하는데 어우 저 포토카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로 반납가능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계속계속 새로운 모습 보여주시기위해서 노력하시는거 너무 대단하세요!!!!!!노라조 화이팅!!!’


BEST미워할수가 없다 !!!! 늘 한결같아서 응원해요! 


BEST매번 신박한 헤어스타일과 컨셉~!재밌고 멋지십니다~


BEST아 빈형님 ㅠㅠㅠㅠ


[관련글]


(라디오스타)지석진이 알려주는 각서와 반성문 꿀팁


(라디오스타)자연인 촬영중 진짜로 죽을 뻔한 이승윤


(라디오스타)전현무가 한혜진보고 소름 돋았을때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라디오스타)이용진, 왁싱숍에 갔다가 도망 나온 사연


(라디오스타 미방영분) 우원재의 '시차' (영상)


(라디오스타)쌈디가 부르는 '처음 느낌 그대로'(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