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 출연한 배우 김성령 회식에피소드


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김성령이 회식에 가면 하지 않는 것은 


가방을 들고 화장실에 가지 않는 것이라고 한다. 


이유는 사람들이 집에 가는 줄 오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감독이 김성령 집에 보내려고 한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송지효까지 오해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더 놀고 싶은데 떠밀려 


그 길로 집에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오니 9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더 놀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주위사람들 한테 가방들고 화장실 


가지 말라고 조언까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보내려고 그런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강호동은 화장실을 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감독 : 휴~ 보냈다 애들아~


송지효 그와중에 마지막까지 선배님 배웅ㅋㅋㅋㅋ넘 착하다ㅋㅋㅋ


ㄹㅇ웃프다..ㅋㅋㅋ 더놀고싶은데ㅜㅅ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집가니까 9시야 ㅠㅠ ㅋㅋㅋㅋㅋ 아 러블리하셔 ㅠㅠ


성령님 너무 귀여우시다 ㅋㅋ 선배님 끝까지 배웅해드리는 송지효도 착해❤



ㅋㅋㅋㄱㄱㄱㄱㅋㅋ아니 나 그 길로 집에 갔오...ㅠㅅㅠ 이거 너무 귀여우심ㅋㅋㅋㅋㅋ


집에 가니 9시야ㅋㅋ 너무 웃겼음ㅋㅋ


ㅋㅋㅋㅋ 진실은 무엇일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감독 무섭다


졸라웃기네 이거 ㅋㅋㅋㅋ


진짜 이건 보내려고 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보내려고 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


[관련글]


 (아는형님)이준기 호동에게"깝죽거리지 마라 이XX야!"


(아는형님)김신영이 유도를 그만둔 결정적인 이유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아는형님)중국어로 아는형님 멤버들 보내버리는 윤성호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아는형님)김신영이 목욕탕 가자마자 바지 내린 이유(영상)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