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런닝맨' 자신이 갖고 있는 물건을 


전당포에 팔면 길이가 길수록 많은 금액으로 환산해 준다. 


사진=SBS'런닝맨'



이광수는 자신이 가진 물건중 가장 긴 벨트를 


전당포에 팔려고 한다. 


가격은 10만원으로 책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때 이광수의 벨트를 탈취해 달아나는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자동 하의 탈의 


ㅋㅋㅋㅋㅋㅋㅋ


속력이 오를 수록 바지는 내려가고 


홀가분 해지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광수에게 탈취한 벨트를 팔고 


도망가는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다시 사려면 13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새 3만 원 마진 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요즘 런닝맨이 재미있어진 이유는 


유재석 원맨쇼가 아니라 멤버들이 서로 망가질려고 하면서 더 열심히 날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전당포에 속옷 팔려는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유이브라더스 케미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유느 광수벨트 가지고 도망가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파는것도ㅋㅋㅋㅋㅋ여기서 엄청빵터짐ㅋㅋㅋ


BESTㅇㄴ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광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수❤유느 케미 넘나 좋은것 


BEST아니 근데 이광수는 살이 없나봐.. 다리길이는 딱맞는데 


BEST유재석 이광수 케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닠 유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는 바지들고튀더니 오늘은 벨트가지고도망감ㅋㅋㅋㅋㅋ유느 캐리 ㅋㅋㅋㅋㅋ 



BEST유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 


BEST훌러덩 훌러덩 자막이 더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ㅎㅎㅎㅎ하ㅎㅎㅏㅎㅏ 이 부분 대박 웃겼는뎈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유느랑 광수야 


BEST유재석ㅋㅋ 광수는 뭘해도 코메디 ㅋㅋ 


BESTㅋㅋㅋㅋ진짜 겁나웃겼음 오늘 이 장면이 하이라이트 라고ㅋㅋㅋㅋ


BEST자연스럽게 스르르륵ㅋㅋㅋㅋ 당황이광숰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느님 벨트들고 뛸때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 


BESTㅋㅋ전당포 웃김


[관련글]


런닝맨에서 전소민이 진짜 돌+아이라고 생각한 순간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레전드


전소민이 무명시절 당했던 일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유승옥 이상한 이광수 엉망진창 요가에 '포기 선언'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 톰 크루즈와 통아저씨 꿀잼 게임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