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예능 대세 빅뱅의 승리 런닝맨 출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예능감을 폭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등장부터 남다른 승리 


복고 스타일의 말구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나오자 마자 폭주하는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뜬금없는 상황극에 당황한 출연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뭐여 이 귀여운 아가씨는 뭐여~?!"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빅뱅 멤버 형들이 모두 군대가서 


데뷔 13년 만에 최고의 전성기름 보내고 있다는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멤버 형들에게 폭발한 승리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귀여운 아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승리ㅋㅋㅋㅋㅋㅋ나오자마자 상황극해ㅋㅋㅋㅋ


BEST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다 


BEST언제까지 귀여울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돌소민 귀여워ㅠㅠㅠ 승리랑 케미 기대된다 


BEST승리 사람자체가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 


BEST소민이가 귀엽긴 귀엽지ㅋㅋㅋㅋㅋ



BEST승리 항상 어디서든 밝은 에너지 줘서 좋아~~❤ 


BEST우리 승리 잘해ㅠㅠㅠㅠ


BEST앜ㅋㅋㅋㅋㅋ


BESTㅈㄴㅋㅋㅋㄲㅋㅋㄱ 아니 이렇게 보니까 승리 성격바뀐게 많이보인다.. 11년에 런닝맨 혼자 나왔을때 분량도 얼마없었는데... 뭔가 대단하기도 하고 


BEST승리기여워


BEST승리 런닝맨 뿌신다ㅋㅋㅋㅋㅋㅋ


BEST승리귀여워 


BEST의상때문인지 진짜 일수가방으로 보임 ㅋㅋㅋㅋㅋㅋ


[관련글]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승리, 초호화 생일파티 후 저소득 가정 위해 1억 기부와 연탄 배달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런닝맨 톰 크루즈와 통아저씨 꿀잼 게임 (영상)


빅뱅 승리 한달 매출 2억 매장 45개(영상)


<SBS'런닝맨' 등장하자마자 뜬금없는 상황극 하는 승리>


<SBS'런닝맨' 자유가 된 승리>


BEST이제 지용이랑 대성이는 흐뭇하게 보고 영배는 자기부대 안말해줘서 서운해한다ㅎㅎ 


BEST승리님 죽겠다 너무 재미있게 추신다ㅋㅋㅋㅋ 바비 비아이 존잘 존귀ㅠㅠ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들 다 부대에서 보고있겠닼ㅋㅋㅋㅋㅋ 영배 서운하겠다ㅜㅜㅜㅜ


BEST영배 빼먹으면 안된다.. 동태양 삐짐ㅋㅋㅋㅋ "승리는 다른 멤버들만 더 좋아하는거 같구... 궁시렁궁시렁"


BEST형들이 자기 부대로 오라고 같이 군생활하자고 전화한다던데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서 그런거임 승리 워낙 귀엽잖아 


BEST청성부대 삐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BEST승리가 인스타에도 형들이 항상 곁에 있고 응원해주고있다는 글 올리던데 진짜 많이 보고싶어하는거 같네. 정이 없으면 굳이 방송에서 말하지 않을텐데 일부러 말하는거 같다. 계속 아끼는 멤버형들 기억하게하고싶고 팬들한테도 빈자리 못느끼게 해주려고 노력하는거 같고.. 


BEST대기실에서 같이 죽겠다 추셨다니ㅋㅋㅋ 승리님 기욥ㅠㅠㅠ 뱅콘 화이팅❤ 


BEST귀여워ㅜㅜ 승리 춤 잘추는데 나중에 각 잡고 한번 췄으면 좋겠다ㅜㅜ 


BEST승리 춤 잘춘다ㅋㅋ


BESTㅋㅋㅋ여기서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골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자부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춤 개 잘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승리야넌항상빅뱅일때도멋졌어❤


BEST승리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뱅콘 귀여웡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