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신서유기5' 새로운 맴버 합류한 피오와 만난 송민호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송민호 녹화장에 도착 


혼자서도 잘논다. 


그냥 즐기시게 놔둬...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안재현 역시 혼자서 


오랜만에 촬영에 들떠있는 듯


혼자서 쇼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이들의 도착을 기다리는 한사람


첫 만남에 긴장된 마음으로 


신서유기 멤버들을 기다린다. 


사진=tvN'신서유기5'



피오를 만난 안재현과 송민호 


송민호는 피오를 보자마자 반가움을 


'미친XXXX' 로 표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실제로 보고도 믿지 못하는 


송민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절친을 만난 반가움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두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신서유기5'



불과 몇년전인데 셋다 풋풋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진=tvN'신서유기5'



송민호와 피오는 고등학교때 부터 절친으로


가수가 된 이후에도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고등학교 시절 송민호와 피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민호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송민호 ㅋㅋㅋㅋ보자마자 OOO이랰ㅋㅋㅋㅋㅋㅋㅋ 현실친구 인정 


BEST와 송민호 벤에서 내리는데 잘생겨서 깜짝놀랐네 


BEST송민호 수트핏에 모델워킹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와 어떻게 사람이 놀란 얼굴도 잘생겼냐 송민호 ..


BEST송미노 미모에 기럭지에 반하다가 현실 리액션에 빵터짐 ㅋㅋㅋㅋㅋㅋ아 진심 너무좋아



BESTㅋㅋㅋㅋㅋㅋ혼자 투명 포토월 서서 포토타임 갖는 민호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송민호 진짜 반응 너무 사랑스러워ㅋㅋㅋㅋㅋ OOO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BEST송민호 현실반응 너무 좋아ㅋㅋㅋㅋ OOO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트핏 개쩔어 존잘


BEST송민호 존잘ㅜㅜ반응ㅋㅋㅋㅋㅋ현친이다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미노 너무 현실반응ㅋㅋㅋ


BEST송민호 진짜 너무 잘생겨서 감탄함ㅜㅜ 현실친구 반응도 너무 웃김ㅋㅋㅋ


BEST송미노 피지컬 ㅠㅠㅠㅠㅠㅠㅠ 


BESTㅋㅋㅋㅋㅋㅋOOO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민호 반응 존좋 


BEST민호 너무 귀엽고 잘생겼다ㅜㅜㅜㅜ힐링보이야


[관련글]


(아는형님)홍윤화의 남자 사로잡는 매력 꽃사슴 권법


(한끼줍쇼) 극딜당하는 강호동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유재석과 강호동이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안하는 이유


강식당 특대 돈까스, 오므라이스 꿀잼 영상 공개(영상)


(인생술집) 성동일에게 호되게 욕먹은 이시언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레전드


(인생술집)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