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한 전소민 


사진=tvN'현장토크 택시'



런닝맨에서 활약중인 전소민은


tvN'현장토크 택시'에 출연해 


자신이 무명시절 겪었던 에피소드를 공개 했다. 


당시 주인공이 었지만 감독의 말과 폭력에 힘들었다고 한다. 


사진=tvN'현장토크 택시'



아픈 수준으로 때리는 감독에게 맞는 것을 피하기 위해 


NG가 나면 스스로 자기 머리를 때리기도 


했다고 한다. 


사진=tvN'현장토크 택시'



감독은 전소민이 배우가 아니라 


무명의 신인으로 부려먹고 


밥해주는 식모쯤으로 


여긴것 같다.


사진=tvN'현장토크 택시'



탈출을 시도했지만 감독에게 붙잡혔다고 한다.  


열악한 환경속에서 여배우로 대우해 주기보다는 


무명의 신인으로 부려먹는 사람들때문에 힘들었던 전소민 


사진=SBS'런닝맨'



무명시절의 경험(?)을 살려 '불꽃주먹'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김재경이"오늘만 산다"라고 말한 이유


딸이 데이트 하는 모습 지켜 현실 엄마의 반응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이만기를 환장하게 한 강호동 깝죽 사건(영상)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