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tvN'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태원석


배우 태원석은 OCN'플레이어'의 첫 주연 작품을 위해


30Kg을 찌웠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OCN드라마'플레이어' 오디션때 


감독은 효도르와 같은 강하고 힘쎈 


캐릭터가 필요했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살을 찌우기 위해 


짜장면을 삼시세끼로 먹었다고 한다. 


또한 매일 닭가슴살을 1kg에서 1.2kg을 갈아마셨다고 한다. 


200g씩 나눠서 하루 6번을 먹었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아차 방심하면 자고 일어나면 


하루에 3Kg 감량 됐다고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인생술집'



하루에 두세타임씩 헬스장을 다니면서 


먹고 운동하고 먹고 운동하고 해서 


오랫만에 본 친구들이 못알아 볼 정도 였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살이 쪄서 기존에 입던 옷은 맞이 않고 


원하는 브랜드의 옷은 입을수 없었고 


이태원가서 구입한 큰 옷들, 스포츠 웨어들을 입었다고 한다. 


살을 찌운후에 입은 옷들은 그냥 큰 옷이 아니라 


무지 '개'큰옷(이태원 무지개 큰옷 상호이름)을 사입었다고 한다. 


사진=tvN'인생술집'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원래 모습은 평범하고 깔끔한 모습이었지만


역할을 위해 몰입하는 태원석의 열정에 


많은 시청자들이 박수를 보냈다. 


<댓글 반응>


BEST열정이 대단해요!!!살찐 모습까지도 멋져요 ㅎㅎㅎㅎ


BEST멋지다


BEST연기 열정이 너무 좋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많이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BEST태원석님 말하는 것도 너무 정다우시고 인상 좋으시다. 멋진 배우로 거듭나시길 바라여ㅎ



BEST목소리되게좋우시다 


BEST목소리가 뭔가 되게 경청하게 만드는 목소리당 


BEST한달에 30킬로 찌울수 없어요. 운동을 오래 하셧을듯


목소리가 뭔가 되게 경청하게 만드는 목소리당


응원하겟숩니다!!^*^ 


[관련글]


(인생술집)소이현이 결혼하게된 계기


(인생술집) 성동일에게 호되게 욕먹은 이시언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아이콘 국민송 '사랑을 했다' 저작권료


(인생술집)홍지민 사랑의 5가지 언어로 이혼 위기 극복!(영상)


가수 효린 복부의 십자타투에 담긴 사연 공개


(인생술집)배우 황보라, 차현우와 6년이나 연애중인 비결♥(영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