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런닝맨' 전소민의 예상 못한 드립으로


돌+아이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커플이된 멤버중에 좀비를 찾아내는 레이스를 


펼친 런닝맨 출연진


사진=SBS'런닝맨' 



레이스 막판까지 주어진 단서를 바탕으로 


모체 좀비를 추측했지만 


결국 잡지 못해 마지막 단계까지 왔다. 


사진=SBS'런닝맨' 



좀비가 아닌 사람들은 모체 좀비를 찾아야 승리하고 


모체 좀비를 잡아내지 못하면 


모체 좀비 멤버가 승리하게 된다. 


모체 좀비를 잡기 위해 먼저 백신인간부터 


걸러낸다. 


사진=SBS'런닝맨' 



모체 좀비가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기위해 


서로 백신인간이라며 '백밍아웃'을 하는 


출연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백신인간에 대한 첫 번째 힌트는 


여동생이 있다라고 하자 


서로 여동생의 실명을 던지며


자신이 백신인간임을 주장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들을 지켜보던 전소민이 벌떡 일어나 


아무도 예상 못한 드립을 시전한다. 


"숨겨진 여동생" "아버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를 보던 송지효가 백신인간의 단서가 남자라고 


하자 전소민은 망설이는 듯 하다가 


"저 사실...." 


"저 남자 임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이것이 레알 돌 + 아이의 위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돌소민 진짜ㅋㅋㅋ저사실 ㅋㅋ


BEST송민호 놀란거봐ㅋㅋㅋㅋㅋ전소민은 역시 사람 당황시키는 재주가있어 물론 재밌는쪽으로 그런거보면 타고난 예능유전자가있어 


BEST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BESTㅋㅋㅋㅋ 돌소민 런닝맨영입 신의한수다 


BEST소민이 오늘도 멱살잡고 캐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진짜 귀여워요ㅠㅠ 오늘 송민호 와서 신난거 너무 귀여워요ㅠㅠ


BEST송민호 전소민보고 웃는거 넘설레ㅜㅜ



BEST저사실!!! 다음에 다른 말 자체검열한듯ㅋㅋㅋㅋㅋㅋㅋ핵졸귀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인간같지도 않은 인간아ㅋㅋㅋㅋㅋ오늘 근데 진짜 유느가다함 진짜잘


BEST오늘 강승윤탐정 하드캐리ㅜㅠ 미노승윤 잘해써ㅠ


BEST진짜 돌아이ㅋㅋㅋㅋㅋㅋ 낄끼빠빠 짱이다 예능 잘알 돌선생 


BEST아 진짜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이 중에도 저런 돌아이는 없을 듯 ㅋㅋㅋ


BEST진짜 전소민은 ㅋ 신의 한수다


BEST레알 돌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역시 돌아이이군!!!!


[관련글]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런닝맨)유승옥 '소통 없는 요가 교실'(영상)


런닝맨 나와서 폭주하는 승리(영상)


전소민이 무명시절 당했던 일


(런닝맨)아시아 프린스 이광수 레전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