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Olive'한식대첩-고수외전'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대결을 펼치는 


유명 외국인 요리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Olive'한식대첩'



모두를 경악케한 식재료 


노랑가오리 등장


음식을 먹기전에 평가단들은 


그렇게 땡기지 않는다고 한다. 


사진=Olive'한식대첩'



스승의 도움없이 제자 아말이 


만든 노랑가오리 구이 


음식을 만든 아말은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질것이라며


음식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낸다. 


사진=Olive'한식대첩'



스승님이 이음식으로 우승을 했기 때문에


자신이 제대로 만들었다면 우승을 할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노랑가오리 구이를 먹어본 


판정단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사진=Olive'한식대첩'



바다 고기가 육고기와 같은 식감을 내며


판정단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사진=Olive'한식대첩'



외국인임에도 불구하고 


한식을 이렇게 맛있게 만든 것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사진=Olive'한식대첩'



이날 아말은 '노랑가오리 구이와 애찜'으로 1위를 차지 했다. 


<댓글 반응>


진짜 그냥 보고만 있어도 그래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비빔밥 매운음식 그런게 아니고 이런게 진짜 한식이지 싶은 메뉴들과 와준 것부터가 그저 고마운 외국 셰프들의 노력까지, 한식대첩 역대급 꿀잼인듯. 


진짜개꿀잼!! 고수들과외국쉪들의 케미 짱웃김!ㅋㅋ 요새웬만한 예능보다웃김 보면서 계속배꼽잡음ㅋㅋㅋㅋㅋ 그리고 확실히 유명쉐프여서그런가 음식이해도가 빨른듯!! 물론 고수분들이 잘가르쳐 주는것도 한몫! 다만이해안가는게 연예인패널들은 도대체 왜나오는지..? 


외국셰프들도 다 개성이 제각각이라 보는맛이있음ㅋㅋ


애들과 다같이 매주 재밌게 시청하고있어요~ 다음주부터 탈락한팀이 생기면 너무 아쉬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음 ㅋㅋㅋ탈락유예기간 3주로 해줘요 ㅠㅠ 5개 지역 다 보고 싶다고 ㅠ


[관련글]


이연복과 백종원의 연결고리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백종원이 맛있을 때 하는 말


'붕어빵' 맛 본 고든 램지가 한말 (영상)


치킨 부드럽고 맛있는 살만 먹는법


남은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돼지갈비 맛있게 굽는 설명서 및 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