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SBS'런닝맨'에 출연한 유승옥 


피트니스 모델 유승옥이 깜짝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에게 플라잉 요가를 가르쳐 주는 장면이 방송됐다. 


유승옥은 2014년 머슬마니아 국제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안에 들었다. 


유승옥은 반전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런닝맨'



플라잉 요가를 하기 위한 준비 운동중 


시작부터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질문 싹둑 


소통 없는 일방 진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투명인간 광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광수 표정에서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일단 '했어요'라고 우기고 보는 마이웨이 수업 진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뭐 한거 없이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댓글 반응>


BEST이야 진짜 유승옥 여신이네~ 


BEST와 유승옥 몸매 진짜 미쳤다. 와 .. 쩐다 


BEST유승옥 넘 웃김 ㅋㅋㅋㄴ 


BEST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BEST투명인간 ㅋㅋ 


BEST이광수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눈 초첨 풀린 거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 


BEST말하는 거 진짜 웃기네 


BEST유승옥 너무 웃겼다 오늘 ㅋㅋㅋㅋㅋㅋㅋ



BEST이광수는 올 해 대상 한 번 받아야지. 다른 작품이 없는게 아쉽지만 런닝맨 진짜 예민한 분들한테 욕먹으면서 하드케리한게 이광수. 


BEST아 광수 웃끼려고태어남


BEST광수 연말 상받자ㅋㅋㅋ


BEST유승옥 진짜 괜찮은 여잔데 소사이어티 보면 마음결도 비단같고 눈물 넘 많아서 여러보엿음 오늘처럼 밝게 웃으시고 예능도 많이 나오면 좋겟네요 런닝맨 찰떡이다 게스트로 자주 불러주세요!!!!! 좋을 거 같음 ㅎㄹ 


BEST유승옥 말투 졸귀 ㅋ 


BEST유승옥 잘몰랐는데 너무 순수하고 귀엽넹 ㅋㅋㅋㅋ같이 따라웃겠됨~ 


BEST강사 보러왔다 광수ㅋㅋㅋㅋㅋ


[관련글]


(런닝맨)사주대로 살고 있는 전소민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런닝맨 톰 크루즈와 통아저씨 꿀잼 게임 (영상)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송지효, 가슴 몸매 드러난 시스루 드레스로 마마달궈(영상)


<SBS'런닝맨' 유승옥의 플라잉 요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