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전소민 사주


배우 아니였면 선생이 될 운명 


"누군가를 가르치면서 만족한다"


사진=SBS'런닝맨'



시작부터 '싹둑'~~~


"저는 금이죠. 작은금"이라며 


말짜르는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소민은 보석이나 날카로운 금속에 비유가 된다고 한다. 


사진=SBS'런닝맨'



유재석 반, 이광수 반 


이건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정확한 분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싹둑"~


사주풀이 선생님이 설명하기도 전에 치고 나오는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보다 말을 많이해 사주대로 살고 있는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만양 양세찬이랑 결혼을 하게 되면 


싸우고 다퉈도 끊어지지 않는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혼이 안되는 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엿같은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엿가락 처럼 붙어 집착하는 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저 집착 좋아해요" 라며 


집착 좋아한다는 전소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SBS'런닝맨'



<댓글 반응>


BEST선생님보다 말을 더 많이 해ㅋㅋㅋㅋㅋㅋㅋ


BEST유재석 반 이광수 반 ㅋㅋㅋㅋㅋㅋ


BEST불나방조 운명 맞는듯ㅋㅋ ㅋ ㅋㅋ근데 전소민 1%의어떤것 리메이크 드라마에서 선생님으로 나왔는데ㅋㅋㅋㅋ 


BEST드라마에서 초등학교 선생님이엿는데ㅋㅋㅋ


BEST전소민 사랑스러워


BEST전소민 선생님 했으면 진짜 말많은선생님일듯~


BEST전소민 너무 귀여웡 



BEST결혼을 하면 이혼이 안 되는~^^


BEST전소민 웃는거 넘 발랄해ㅜㅜㅜ ㅎ하이팅 


BEST1%의 어떤것 에서 선생님 역할 한점이은니까


BEST말 계속 끊어 ㅋㅋㅋ 다른 멤버들은 웃길려고 생각한 멘트로 웃기는데, 전소민은 이렇게 그냥 자기 행동이 웃김 ㅋㅋ 


BEST1%의 어떤것에서 처음봤는데 왠지 뜰 것 같았어요


BEST사주 봐 주는 사람 입장에선 진짜 진상 손님일 듯 ㅋㅋㅋ


BEST유재석 반이면 진짜 부러움


BEST사주 정확하네요.ㅋㅋㅋ


[관련글]


전소민, 멤버들 당황시키는 한마디 '속옷도 돼요?'(영상)


런닝맨 이광수가 '삼대가 망한다'는 전소민의 저주에 대처하는 방법


런닝맨 톰 크루즈와 통아저씨 꿀잼 게임 (영상)


<SBS'런닝맨' 전소민 배우 아니였면 선생님이 될 운명>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