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코, 음악때문에 가출 말도 안 돼

category 연예/예능 2018.11.05 11:38

SBS'동상이몽' 음악때문에 가출했다는 학생에게 따끔한 충고한 지코


사진=SBS'동상이몽'



지코는 10대 학창시절을


외국에서 유학하며


보냈다고 한다. 


사진=SBS'동상이몽'



음악을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가출한 학생에게 조언을 했다. 


한마디로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지적했다. 


사진=SBS'동상이몽'



지코 역시 유학생활을 하며


중학교 시절 부터 음악을 했으며


학업과 음악은 충분히 


병행할 수 있다고 했다.


사진=SBS'동상이몽'



지코는 미술 전공을 하기위해


일본에 유학을 갔지만 


미술 공부를 하면서 음악활동도 


했다고 한다. 


사진=SBS'동상이몽'



본인이 어떤 음악을 할 수있는지 알거나


터득하지도 못한체 무턱대고 나오면


대중에게 외면 받을 뿐이라고 조언했다.


<댓글 반응>


BEST말 진짜 잘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와 말 진짜 조리있고 설득력있게 잘하네 


BEST진짜 음악한다고 학업 포기하는건 이해할수가없음


BEST어구 말도잘해 


BEST진짜 음악하겠다고 학교 안 다닐래!!!하는 아이들한테 이 영상 보여주고 싶다ㅋ 보아처럼 정말 어렸을 때부터 천재성 보여서 대형 기획사에서 데뷔하는 정말 특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나이대에만 경험할 수 있는 경험과 추억을 학교에서 쌓으면서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을 하는게 날듯... 


BEST와진심 말 개잘하더라ㅠㅠㅠㅠㅠㅠ 


BEST지코의 가치관 어휘력을 본받고싶다. 말잘하는법 좀 공유했으믄.. 



BEST진짜 멋있다... 


BEST말 너무 조리있게 잘하는거아니에요!?!?ㅜㅜㅜㅏ아 진짜 너무 멋있다 ㅜㅜㅜ 


BEST흐어ㅏㅏㅏㅜㅜ말너무잘해ㅜㅜㅜㅜㅜ 


BEST지코는 점점 갈수록 생각도깊고 말도 잘하는듯..또 실력도 프로듀싱도 계속늘고 그만큼 열심히하고.. 정말 부러움 저렇게 뭔가를 열심히하고 그만큼 이뤄내고 말도잘하고 배울게많다 내 자극제다! 


BEST말로 이렇게 감동 주는 사람은 내 또래에 없었는데..짧은 출연이었지만 지코가 그 동안 매순간 얼마나 신중하게 살아왔는지 느껴졌다.말로 천냥 빚 갚는다는 사람이 지코같은 사람이구나ㅋㅋ내 아들이라도 저렇게 자랐으면 하니까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살아야겠다.


BEST지코 멋있다. 음악하는 사람으로써 진정성있게 말 잘하는듯. 


BEST말 진짜 잘해 ㄷㄷ 


BEST우지호 너란 남자... the love♥


[관련글]


(아는형님)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출연 결정을하게 된 이유


(라디오스타)크러쉬가 같은 아파트 어머님들과 함께하는 모임


(유퀴즈온더블럭)60인치 TV 포기한 선생님


(한식대첩)백종원의 요리 지식, '백'과사전


(맛집) 줄서서 먹는 단팥빵 집 낙성대'쟝 블랑제리'


(냉장고를부탁해)웹툰 소재로 쓰인 노사연 첫사랑 스토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