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tvN'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한 선생님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아뇨 그건 실패한거죠 


ㅋㅋㅋㅋㅋㅋ


낮에는 학생들 가르치고 


밤에는 교직이수로 정식 선생님이 되기위해 


시험을 준비중이라고 한다.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모르는 사람 


은평구 토크 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게임을 위해 60인치 TV를 사고 싶다는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남자들의 로망은 다 비슷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게임이 여기서 도움이 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모르는 사람한테 


아는척 했던 


선생님 놀리는


유재석 


ㅋㅋㅋㅋㅋㅋㅋ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이런 학생들에게 마음을 


쓰고 있던 선생님


여기부터 갑자기 


뭉클....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60인치 TV를 포기하고 


기부를 하겠다는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감격한


유재석이 꼭잡은 선생님 손...


뭉클해...


ㅠㅠㅠㅠㅠㅠ


진짜 늘 지금과 같은 마음이기를...


사진=tvN'유퀴즈온더블럭'



좋은 선생님이 되는 


아름다운 꿈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ㅠㅠㅠㅠ


<댓글 반응>


멋지십니다!


저런분이 임용되셔야 하는데 ㅜ


좋은 선생님이군요. 제자들도 바르게 잘 자라길.


우와 진짜 멋있어요! 쉽지 않을텐데.. 최고!


교직에 저런분들 많습니다. 상당수의 학교는 교사들 월급에서 매달 일정액 각출해서 모아 장학금으로 학생들에게 지급하는 학교들도 많고요. 전혀 강제성이나 불이익이 없음에도 거의 대부분의 선생님들이 동참하시지요.


착하신 분이네요 ㅎ


존경받을만한 교사분들 정말 많은데.. 그런 분들마저도 욕먹이는 나쁜 교사들은 정말 참..


와 정말 멋진분이시네요


흐뭇하네요. 아직 대한민국 살아 있습니다~


대단하신분입니다. 성공하실거에요



게임을 많이하면 폭력성이 생긴다고 누가 그랬나요 ㅎㅎ 대단한분이네요!!


이런분이 잘되는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


ㅜ.ㅜ 저도 용돈 주셨던 수학 쌤 생각나네요


30인치도 책상 앞에서는 충분해요. ㅎㅎ 마음이 참 따뜻한 분이시네요.


참스승


와 자연스럽게 흐뭇해지네요 멋집니다 꼭 임용되셔서 좋은 스승으로 남으시길


참선생... 공부를 잘가르치는거 다 필요없어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지 알려주는 선생


뭉클하네요.


[관련글]


(유퀴즈온더블럭)초딩이 말하는 조언과 잔소리의 차이점


(유퀴즈온더블럭)갑자기 분위기 신서유기 된 길거리


(유퀴즈온더블럭)유재석의 군만두먹는 법


본격 인맥으로 하는 방송


(한식대첩)백종원의 요리 지식, '백'과사전


(냉장고를부탁해)웹툰 소재로 쓰인 노사연 첫사랑 스토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