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노라조 조빈


사진=MBC'나혼자산다'



한국의 레이디 가가(?) 조빈


한달에 행사를 4~50개씩하는 


노라조 ㅎㄷㄷㄷ


사진=MBC'나혼자산다'



동굴안 자수정 축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노래가사 


'아들아~'


'아버지~'


부자 상봉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자수정 축제 


참가인원 네 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여러모로 의미가 다 있죠~ 


달리고 달리고 X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첫날밤 


달리고 달리고 


살리고 살리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신랑입장에서는 


부담 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진짜 결혼 발표 각보나 요즘 결혼드립 부쩍치는거같음


결혼각재네 ㅋㅋㅋ


둘이 진짜 결혼각보나..?


ㅋㅋㅋㅋㅋ개도랏?


ㅋㅋ축가 부르면 개지리긴 하겠다


달리자 ㅋㅋㅋ


살리고살리고살리고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뭘 살리라는......그.. 아휴.. 내입으론 말 몬하겄다



한혜진 자기 커리어 탑이고 몸매 좋아 관리 잘해 현무형도 자기 일 잘하고 돈 잘 버니 서로 윈윈


서로 둘다 연애는 별로인데 결혼하면 좋을것 같다는 얘기를 사귀기 전부터 얘기했는데 곧 할것 같음


저번에 내년에 둘이 결혼한다는 찌라시? 본거같은데


근데 결혼하면 둘다 강제하차 아니냐? ㅋㅋ


결혼드립 한혜진도 받고하는거보니 결혼하긴할려나보네


전현무 엄마가 서울 유명 호텔 예약하러 왔다는 찌라시 한번 돌았었음


보면 한혜진이 전현무 더 좋아하는거같이보이던데 난 ㅋㅋㅋ


한혜진보면 뭔가 몰아가고 이럴때 앞서가면 칼같이 아니라고 하는데 저러는거 보니까 신기해서 ㅋㅋㅋ


근데 왠지 느낌이 전현우는 급한데 한혜진이 좀 망설이는 느낌? 쑥스러워서 그러나?


그냥 저 축가얘기하면서 뭔가 남편쪽 얘기로 흘러가서 전현무가 그거 받아주고 한혜진은 덩달아 리액션해주고 그래서 그런듯 ㅋㅋㅋ


[관련글]


(라디오스타)돈 없는 '레이디 가가' 조빈


(나혼자산다)나래 바르뎀 분장하고 미대오빠 만난 박나래


수면 숙취 기안84 엄마 생각에 눈물ㅠㅠ(영상)


(나혼자산다)한혜진 코 시술 논란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