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산다'


무릎 X-ray 촬영을 위해 병원을 찾은 한혜진


사진=MBC'나혼자산다'



얼마전 방송에서 코 성형 수술 논란이 있었던 


한혜진은 무릎 촬영전에 


논란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해


코 X-ray촬영을 하고 싶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산다'



눈물이 코위로 흘러가면서 


당시 코 성형 수술 논란이 돼었던 장면 


사진=MBC'나혼자산다'



전현무와 놀러갔다가 넘어져 


코뼈가 부러졌던 한혜진


사진=MBC'나혼자산다'



코가 심하게 부어 화장으로 


다친 코의 부상을 감추려고 했던


한혜진 


사진=MBC'나혼자산다'



코와 척추 X-ray 촬영


사고 당시 부러졌던 코가 자연적으로 붙었다. 


사진=MBC'나혼자산다'



이번 기회를 명분으로 진짜 코 성형 수술을 


하고 싶었던 한혜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병원을 알아보고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다른 모델들과는 다르게 한쪽으로만 포즈를 취해온 한혜진 


때문에 좌우 골반의 평행이 어긋난 상태


오랫동안 한쪽으로만 기울이는 자세는 골반에 


좋지 않다. 


사진=MBC'나혼자산다'



무릎X-ray 촬영와서 막상 무릎을 안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코수술할 명분이 생기길 바랬대 ㅋㅋㅋㅋㅋㅋ 솔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무릎 사진만 안 찍었대ㅋㅋㅋㅋㅋㅋ진심 웃겨 선생님도ㅋㅋㅋ 


BEST그와중에 전현무 코안해도돼ㅎㅎ 왜 스윗하냐


BEST와 근데 한혜진 진짜 이쁘다ㅋㅋㅋㅋㅋㅋ 


BEST나비족이라니 ㅋㅋㅋ박나래씨 표현ㅋㅋㅋ안검하수 쌍커플 같은 그런 느낌인 건가 ㅋㅋ다행히(?) 코가 잘 붙은 아쉬움이...ㅋㅋ


BEST진짜 구엽다 한혜진님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재미쎀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매력봐 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명분이 없다 아입니까~명분이!! 


BEST한혜진 매력쩔엌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 


BEST사진찍을때귀여우셩 


BEST솔직하니 좋네 ㅋㅋㅋ


BEST어디놀러가서 넘어진거지 궁금했드 ㅋㅋㅋㅋㅋ 


BESTㅋㅋㄱㅋㅋㄲㄲ오늘 뭔가 더이뻐보이신당 


BEST그게머~ 하든 안하든 우리삶에 문제있음? 그게 관심거리가되나? 이런걸로 기사양반 낚시질하지맙시다~ 제발!


BESTㅋㅋㅋㅋㅋ한혜진 너무 귀엽


[관련글]


(나혼자산다)다니엘 헤니 때문에 심기 불편한 전현무


한혜진 모델 인생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의상


(아는형님)장윤주, 너 때문이야~이X아! ft.한혜진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전현무와 한혜진을 이어준 선미의 '가시나'(영상)


한혜진의 '가시나' 특별 무대 feat. 전현무 (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