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산다' LA 편 회상


전현무 한헤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의 LA 방문


사진=MBC'나혼자산다'



2018년 무지개 회원들은 꿈같았던 LA 에피소드 중에서도


특히 다니엘 헤니와의 만남을 잊을 수 없는 없었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산다'



전현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무지개 회원들은 


전현무와 한혜진이 사귀는 줄 몰랐다고 한다. 


사진=MBC'나혼자산다'



이시언 왈 : 한혜진이 "추우면 춥다고 ~랄 더우면 덥다고 ~랄"


당시 한혜진이 무슨 말을 해도 깜싸주었던 전현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땐 오빠가 저를 정말 사랑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를 만나러간 무지개 회원들 


다니엘 헤니는 미국 CBS의 범죄 수사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1>에 


주연 배우로 출연했다. 


사진=MBC'나혼자산다'



다니엘 헤니와 조금 친해졌다고 


다니엘 헤니를 보자마자 "브라더"를 외치며 


달려가는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박나래 심쿵하게 만드는 다니엘 헤니의 제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중에도 없는 기안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한혜진이 가고 싶은곳 "Your Hous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완전 신난 한혜진, 박나래와 여기에 합류한 이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외당한 전현무 삐친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아임 코리안 드렁큰 타이거"


박나래 드립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에서 비키니 입겠다는 


드립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산다'



당시 한혜진과 연예 초창기로 


다니엘 헤니때문에 심기가 불편했던 


전현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전회장님 그때 그맘 변치마욧!ㅋㅋㅋ 오늘 한혜진씨 원피스 찰떡이다 흑발도 이뻐요ㅋ 요새 삐뚠사람들 악플 많이 달렸는데 넘 신경쓰지 말길ㅠ 나혼자산다 퐈이팅!


BEST악플들 신경쓰지 마세요! 좋은 사람인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니까


BEST전현무 석이집놀러갔을 때 보니까 잘해야겠더라.. 우리 아빠도 혀차던데 ㅋㅋㅋㅋ 


BEST오늘 박나래씨 코디 찰떡 


BEST역시남자들은 사귀면 사귈수록 변해. ㅜ 


BEST나래언니는 진짜 눈썹모양 하나 바꼈는데도 훨씬 예뻐지셨당 



BEST전현무 잘해라 쫌 쌈디보면서 느껴지는거없낭 


BEST헨리도 보고 싶다.... 미국에 한 번 더 가주세요ㅠㅠ 미국에서도 나 혼자 사는 헨리ㅠㅠ! 


BEST나래언니 오늘 헤어 스타일링 잘어울린다ㅋㅋㅋ 


BEST그래도 진짜 커플 되서 이쁘게 만나는거 보면 너무 좋아여 나래씨는 누구랑 되려나~


BEST왜다들 초심을 잃을까? 


BEST전현무씨 변하지 마요ㅠ 


BEST오래가길ㅠ 


BEST나혼자산다 멤버들 너무 열심히 해줘서 감사해요 다들 너무 재밋고 사랑스러워요 기안이랑 시언회원님 ♥요즘 외모에 물 오르신듯...!!! 


BEST나혼자산다 멤버들 모두 좋아합니다.다들 프로그램위해서 열심히 하는거 알아요.요즘 이 프로 덕에 사네요ㅎ


[관련글]


(나혼자산다)석이는 가만있어 (터프 나래 영상)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려원의 귀요미 반려묘들(영상)


배우 이서진이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이유


(골목식당)백종원 조언 무시한 막걸리집 평가


김재경이"오늘만 산다"라고 말한 이유


이영애의 자녀 교육(영상)


딸이 데이트 하는 모습 지켜 현실 엄마의 반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