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MBC'나혼자 산다'


윷놀이 꼴찌 벌칙을 받게된 쌈디&나래


사진=MBC'나혼자 산다'



박나래가 맞을 것 까지 대신 맞겠다는 


석이의 말에


심쿵한 박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디 본명 정기석)


사진=MBC'나혼자 산다'



이때 '쓱'이 것까지 맞겠다는 터프  나래


잔뜩 화난 근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석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팩 자상해 


ㅠㅠㅠㅠㅠㅠㅠㅠ


기안84 


"드라마야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석이는 가만 있어" 


"한번 더 맞아야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대신 나서는 쌈디 


전남친 기안84


삼각관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래를 가져간"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등돌리는 그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야~세다 


전남친의 복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바로 또 '석'이 때리는 시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자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MBC'나혼자 산다'



"나가라 다"


"나가라 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BEST얼음 미친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쌈디 너무 자상해,,,설레게 


BEST오늘 조금 별로였는데 이 장면에서 다 풀림...쌈디 존멋♡♡♡ 기안 짠내.. 


BEST쌈디 나래 베스트 커플상 가자 ㅠㅠㅠㅠㅠㅠ얼음팩 졸라 설렜다.... 태후 비지엠도 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최고 명장면인듯.....심쿵ㅠ 


BEST아 석이 오빠.... 너무 스윗하잖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이부분이 오늘 젤 재미있었음! 박나래 대상 가자!!



BEST쌈디는 절경이고요 장관이고 신이주신선물이네요,,, 


BEST딴거 다필요없고 쌈디 나래가 짱이었음....ㅇㅇ


BEST나래 쌈디 ㅈㄴ좋아 ... 13시간 전신고 답글0공감/비공감공감716비공감16 뽀시래기 BEST자기라고 말하는거 왤케 설레지.. 


BEST미쳐써.....쌈디사랑함....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나래언니 개멋있엉♡ 


BEST멋짐이란 게 폭발한다...☆ 


BEST엄마!!!! 빨리와봐!!! 석이오빠 나래언니 개멋있어!!!!


[관련글]


(인생술집)스킨십 선구자 앙큼소영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집들이 하다 멘붕 온 쌈디(영상)


(아는형님)이만기VS강호동 하트 종아리 대결


아는형님 방송도중 강호동이 진짜 화난 날(영상)


아이콘 국민송 '사랑을 했다' 저작권료


승리, 대세 화사에게 조언하다 서러움 대폭발 (영상)


한혜진의 '가시나' 특별 무대 feat. 전현무 (영상)


(진짜사나이)신체검사 결과를 부정하는 이유비, 청바지 무게만 10kg(영상)


려원의 귀요미 반려묘들(영상)


(눈물주의)시청자 다 울린 라디오스타 레전드 사연



<MBC'나혼자 산다' 석이는 가만있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