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JTBC'아는형님'에서 아이유가 밝힌


현재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게된 계기


사진=JTBC'아는형님'



연습생때 부터 약 11년간을 함께 하고 있는 현재 소속사는 


아이유에게 뭔가를 해내라고 한번도 푸시하지 않았다고 한다. 


방목하면서도 항상 인간적으로 대해 줬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계약이 만료되고 조건이 좋으면 


다른 소속사와의 계약도 생각해봤다고한다. 


그 결정전에 지금의  소속사가 아이유를 잡기위해 


어떻게 설득 할지 들어보기로 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사실 아이유의 현재 소속사에서는 


이미 아이유가 다른 소속사로 가더라도 


잡지 않기로 이미 결정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아형 조작단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아는형님'



계약이 만료될때 아이유를 먼저 생각해준


소속사의 배려를 알게되 


재계약을 했다고 한다. 


사진=JTBC'아는형님'



충청도의 딸 '괜찮아유'


이수근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아이유인스타그램



한편 아이유의 재계약 조건은 '팀원들 복지'였다고 한다. 


아이유는 '아이유 팀' 직원들과 오랫동안 함께 해왔다고 한다.


'아이유 팀'은 매니저, 메이크업, 댄스, 경호 등 


3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유가 움직일때 마다 함께 한다고 한다. 


아이유는 음원 공연 연기 등의 활동으로 


연간 수십억을 벌어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댓글 반응>


BEST오히려 방목형이 좋은 게 아이유는 실력이 되다보니깐 틀에 갇혀져 있으면 안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하지만 아이유 악플이나 루머 피드백은 확실히 해줬으면!!


BEST소속사랑 아이유랑 둘 다 마음이 예쁘다..


BEST아이유가 재계약금 대신 그동안 함께한 아이유스탭 자리 보장하고 월급올려주는조건을 내밀어서 소속사에서 당황해서 기자들이랑 관계자들 모여서 회의를했다던데 아이유가 이렇게이렇게 제시했는데 어떻게생각하냐고~ 아이유입장에서는회사가 계속 먹히고 인수되니깐 스탭걱정을 한거같음 천사 


BEST전 로엔이라면 아이유한테 당연히 미안할만했지 일 진짜 거지같이 했는데 카카오엠으로 바뀌고 나서 일 완전 잘해 


BEST아이유는 이쁘고 배려해주는것도 착하다ㅠㅠ 


BEST괜찮아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착하고착하고착하네..


BEST괜찮아유 ㅋㅋㅋㅋㅋ


BEST아이유 최고네..


BEST아이유팀 전원 복지 신경써주고 월급인상 시켜달라는게 계약조건이었다는데 진짜 주변 사람들도 챙길 줄 알고 부족한 게 없는 대인배다 갓이유 최고 


BEST이수근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역시...♥ 


BEST와..소속사 좋은 소속사이다... 


[관련글]


아이유가 20~30대 청춘들을 위해 추진하는 일


아이유가 개인 메세지(DM) 무시하는 이유


(아는형님)단독공개 아이유 '삐삐'안무(영상)


(아는형님)아이유가 콘서트에서 엄청 떨었던 이유


(아는형님)아이유도 빵 터진 이준기의 꿀잼 "없었엉♥"


(아는형님)스타킹에서 아이유한테 10시간동안 말 한마디 안 시킨 강호동


아이유를 무시하고 상처준 친척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