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KBS'해피투게더' 배우 윤시윤이 여자친구에게 차인 사연


사진=KBS'해피투게더'



여자친구가 서울에서 먹는 돼지국밥은 


원조의 맛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자


국밥을 사기위해 부산을 간 윤시윤


사진=KBS'해피투게더'



당일 치기로 운전을해 부산을 다녀온 윤시윤


돼지국밥 포장으로 여자친구의 감동을 기대했지만....


사진=KBS'해피투게더'



10%의 감동과 


90%의 질림


ㅎㅎㅎㅎㅎㅎㅎ


사진=KBS'해피투게더'



여자친구를 위해서는 뭐든지 하는 윤시윤이


질려서 헤어짐....


ㅠㅠ


사진=KBS'해피투게더'



밀당보다는 올인하는 스타일


좋아하면 뭐든지 다함


사진=KBS'해피투게더'



편의점 싹쓸이 


ㅋㅋㅋㅋㅋㅋ


뭔말을 못함


ㅎㅎㅎㅎㅎ


<댓글 반응>


BEST저렇게사랑해주는남자만나고프 


BEST난여잔데 저러는거좋아하고 나도 다해주고싶은데..거기다윤시윤이면 엄청좋을거같음!그여자가 질려하는거지 모든여자가 다 그러는건아니예요


BEST올인이구만 ㅋㅋ 밀당 못하는 남자 


BEST10프로의 감동과 90프로의 질림ㅋㅋㅋㅋㅋㅋ 


BEST멋있고 대단하다는 말밖엔...ㅋㅋ근데 넘나 멋지다 좋아하는 사람한테 되게 잘해주나봐ㅜㅜ


BEST근데 윤시윤이 이렇게 잘생겼었나 무슨 조각보는것 같다 



BEST윤시윤 멋지다~ 


BEST사귀고싶디 갖고싶다 너란남자 


BEST대단하다 ㅋㅋㅋㅋㅋ 


BEST윤시윤 너무 멋있어. 


BEST저런사람을 질려하다니 ㅠㅠ 


BEST저런남자 못만나봐따 ㅠㅠ 개부럽 질려소리한해봤으면 ㅡㅡ


BEST전 좋아요♥ 윤시윤ㅠㅠ♥ 


BESTㅋㅋㅋㅋㅋㅋ앜멋진데웃퍼 귀여워동구 


BEST차태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관련글]


(해피투게더)조진웅이 아버지 이름을 예명으로 쓰는 이유


(해피투게더)아내에게 전재산을 준 배우


(해피투게더)남편이 매일 입으로 부항 떠준다는 강수정


(해피투게더)성공한 사람이 몰락하는 과정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해피투게더3)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