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nfo

반응형

여우주연상 수상하러 시상식에 간 한세계(서현진) 트로피를 받으러 올라가는 순간 


안좋은 예감을 감지하고 밖으로 뛰쳐나간다.  


한 달에 한 번, 다른 사람이 되는 한세계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서현진 공주야 뭐야


BEST서현진 첫등장부터 미모 장난아니네 ㄷㄷ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오해영 감독이랑 서현진 조합은 걍 믿고 보라는거지..어쩐지 드라마 분위기 느낌이 뭔가 오해영 느낌이 나더라..대박터질듯ㅠㅠㅠㅠ존잼


BEST존예다 진짜...언니 첨 알게됐을때부터 너무 제 취향이라 그 뒤로 작품 다 챙겨봐요ㅠㅠㅠㅠㅠ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드레스랑찰떡이네 너무 아름답다


BEST오해영 배우들 반갑다 ㅜㅠ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김비서 관리자님 미션 끝나고 이 쪽으로 오신듯ㅋㅋㅋ속도


BEST흑흑 언니 웨딩드레스 입은거 개이뻐요 ㅠㅠ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진심 이 장면이 그 장면이네ㅋㅋㅋㅋㅋ 왜 뛰나했는데 한달에 바뀌는 그 얼굴 때문에 그랬군ㅋㅋㅋㅋ


BEST서현진 예쁘다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진짜 이쁘다 서현진...역대급이다


BEST진짜 미쳤다 너무 아름답다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신데렐라인줄" 


"바뀌는 얼굴에서 나오시는 배우분들 보는게 더 재밌어요."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룰루랄라 겁나웃겨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존예시다"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역시 서현진 이야~~~이쁘다"


"신데렐라야 모야 너무 예뿌쟈나♡"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BEST아ㅋㅋㅋ 갑분 김준현ㅋㅋㅋ레알 웃김ㅋㅋㅋ


"김준현존나 기여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퉁투 "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응 준현이 형 형이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ㅋㅋㅋ"


"한국의 아라가키 유이는 서현진이노?"


사진=JTBC'뷰티 인사이드'



"너무 아름답다.. 진짜 너무 너무 아름다워요~~~~~~ 카메라 워크랑 촬영도 너무 잘했네요^^~~ 


bgm도 찰떡이고~ 이거 재밌겠다 ㅋㅋ"



[관련글]


(사랑의온도)서현진 양세종 달달한 뽀뽀 타임♥


(사랑의온도)서현진 양세종 냉장고 키스♥


(설렘주의)서현진♥양세종, 터질것 같은 역대급 키스


<JTBC'뷰티 인사이드' 시상식 뛰처나가는 서현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