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STORY

KBS'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상민이 공개한 사업실패 스토리


사진=KBS'해피투게더'



룰라시절 내는 앨범마다 성공을 거두었으며


제작하는 가수들도 모두 성공하면서


정말 무서울것 없이 연예계에서 


잘나갔던 이상민 


사진=KBS'해피투게더'



디바, 샤크라, 타샤니, 클레오, 컨츄리꼬꼬, 샵(S#ARP), 브로스(Bros) 등이 


모두 성공하면서 제작자로서도 큰 성공과 명예를 얻었었다. 


양현석이 이끄는 YG패밀라와 경쟁을 하기도 했으며 


결코 밀리지 않는 파워를 보여줬던 이상민 사단. 


사진=KBS'해피투게더'



이상민의 후회 목록 중 첫번째는 


MC해머를 만난 일이라고 한다. 


MC해머가 한국에서 미국에 진출할 가수를 찾는 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이 제작하는 그룹을 


미국에 진출시키기위해 MC해머를 만났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자신이 제작하는 보이 그룹을 데리고 


미국에 간 이상민은 이 그룹을 MTV방송에 내보내


데뷔 시키려고 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미국 시장에 대한 사전 정보가 너무 없었던 이상민.


1년간 이 그룹을 위해 이미 지출한 돈이 11억 원


이었다고 한다. 


ㅎㄷㄷㄷㄷㄷ


사진=KBS'해피투게더'



결국 한국에 돌아와 결국 데뷔를 시켰지만 성공하지 못했다. 


11억 원을 드려 제작한 그룹 'X-Large'(엑스라지)는 폭망했다. 


이상민도 이렇게 안될 줄은 몰랐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인기많던 룰라시절


독일 랩 '월매 월매' 부르던 유명 래퍼 마이키 로메오와


 5집 타이틀곡 '연인'을 함께 부르며 활동하기도 했다. 


사진=KBS'해피투게더'



당시 너무 잘나가 그냥 사업해도 매년 20억 씩 벌었기 때문에 


굳이 건물을 살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던 이상민. 


사진=KBS'해피투게더'



결국 사업실패와 여러 사건에 연루 되면서


모든 것을 잃게 되었다고 한다. 


사진=KBS'해피투게더'



정말 성공하려면 겸손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준 이상민과 유재석


사진=KBS'해피투게더'



이수근의 셀프 디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반응>


일반인이였으면 벌써 농약먹거나 한강뛰어내리거나 목매달았을듯


저러고도 재기해서 돈 버는 거 보면 참


근데 이상민이 그래도 그와중에 난놈같긴함 ㅋㅋㅋㅋ 저정도면 연예인도 감당하기힘들었을듯 그냥 연예인도아니고 한물가고 올때마다 망했었는데 그걸 어떻게 잘해서 다시 올라왔다는게 ㅋㅋㅋㅋㅋ 운이좋은건지 멘탈이 좋은건지 ㅋㅋㅋ


솔직히 아무리 많이벌어도 이상민은 멘탈도 능력도 노력도 대단한거지 ㅈ망한 연예인이 60억 빚갚는게 쉽진 않을텐데


이상민도 머리 비상하게 잘 돌아가긴함 거기에 연예인특수에 운에 이것저것 다 맞아떨어진거긴하지만ㅋㅋ 애초에 성공한 이유가 한가지로 정의될 거였으면 누구나 따라하지


성공했던 경험이 있으니까 그 큰 빚을 지고도 무너지지 않은게 아닐까 경험이 중요해 참


이수근 셀프디스ㅋㅋㅋㅋ



이상민이 그래도 난놈은 난놈이다 음악의신1때랑 지금이랑 인상부터 너무 다름


그래도 저렇게 버티는게 정신력이 진짜 대단한거같음 내가 때돈벌다가 망하면 진짜 의욕다 잃고 아무것도 못하다 죽을거같은데


연예인 고수익이니 쉽게 돈을버니 말할순 있지 하지만 저 고통은 쉽게 이해 못할걸? 난 이상민이 안죽은것만해도 난놈이라고 생각함 보통사람이 생각하고 이해할수 있는 멘탈이 아님 비유하자면 끝이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에 추락했는데도 어거지로 이 악물고 벽집고 올라온 사람임.


꼭대기에 살다가 하층으로 내려왔을 때 그 박탈감 못이기고 자살하는 분들 많은거 보면 대단한거지 연예인이여서 재기했다는 것도 어찌보면 결과론인거고 이상민이 그만큼 열심히 산거니깐


저건 허세나 허언이 아니라 저당시엔 이상민이 양현석보다 몇배는 잘나갔음 ㅋㅋㅋ


이상민 리즈시절에 이상민 기획사에 있는 녹음실이 최상의 녹음실이라고 했었는데 몰락한뒤 그거 철거 할떄 가슴이 찢어졌다고 함


빚쟁이 컨셉이 이젠 지겹지만 그 많은 빚 안죽고 다 갚았다는것 하나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이상민 레전드는 음악의신1이다. 지금은 궁상한 컨셉이지만. 2012년에 나온 음악의신 시즌1에 이상민은 모든걸 아 잃은상태에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촬영한 페이크다큐인데 진짜 존나 재밋음. 내가 태어나서 본 한국 프로그램중 원탑임


이상민 돈 못값을때 빚독촉 하는분말이 마른오징어도 짜면 물이나와요ㅋㅋ


[관련글]


(해피투게더)편의점에도 출시된 JMT 아이돌 샌드위치


(해피투개더3)나혜미 평생 기억에 남을 에릭의 프러포즈(영상)


해피투게더 선미X강다니엘 특급 콜라보 (영상)


(동상이몽)한고은, 전문 셰프 뺨치는 다이어트 푸드 3종 세트


(신서유기) 안재현 갑분싸 래전드


(한끼줍쇼)외국인이 알려주는 한국말 빨리 배우는 방법


(라디오스타)싸대기 전문 배우



TAG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